레포트 (54)
마케팅원론하나로텔레콤의DECOMAS사례 목 차1. 기업 현황 (1) 사업 분야 (2) 사업 현황 (매출액, 시장점유율) a. 매출액 b. 시장 점유율 2. 하나로 텔레콤의 CI 필요성 인식 3. 하나로 텔레콤CI 결과 4. CI 분석 a. 회사명 b. Symbol Mark - 허밍 버드
15페이지 | 800원 | 2016.10.12
KT DECOMAS◆ DECOMAS의 사례로 KT를 선택한 동기는?- 2002년 완전히 민영화된 KT가 최근 KTF와 통합한다는 얘기를 듣고 KT에 DECOMAS전략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어서 선택하게 되었다. ◆ KT 역사1981.12.10 한국전기통신공사 설립2001.12.11 사명변경(한국통신→KT) 및 신CI 선포-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를 선포
6페이지 | 1,100원 | 2010.01.15
마케팅 원론 - DECOMAS 사례 Green Marketing 사례 Symbiotic Marketing 사례
DECOMAS 사례Green Marketing 사례Symbiotic Marketing 사례목 차DECOMAS 사례 - 신세계백화점Green Marketing 사례 – 유한킴벌리Symbiotic 사례 – 화장품과 음료DECOMAS 사례- 신세계백화점DECOMAS 란?경영전략으로서의 디자인 조정•통합(Design Coor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CI(Corporate Identity)라고도 함제1기(1964~1968) : 카
23페이지 | 1,000원 | 2016.10.12
마케팅 원론-DECOMAS 전략사례1.DECOMAS란?① DECOMAS(design coordination as a management strategy) 비가격경쟁을 위한 경영전략의 하나로, 디자인 부문의 관리를 통해 기업 이미지를 부각시키려는 데 목적이 있다. 즉, 어떤 기업이 대내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각종 표식물(상표, 배지, 포장에 쓰이는 각종 도안물)에
11페이지 | 1,400원 | 2016.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