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1,866) |
레포트 (31,826) |
방송통신대 (328) |
자기소개서 (354) |
독후감/감상문 (438) |
사업계획서 (255)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30) |
PPT템플릿 (10) |
레포트 (31,826)
전략 개요생산기지로서의 인도네시아교두보로서의 싱가폴햇반에 대한 생산관리햇반에 대한 인사관리햇반에 대한 마케팅전략STP4P 전략결론햇반 글로벌 전략의 당위성DHL과의 햇반 택배시스템 개시홈페이지 주문으로 인한 주문 배송적극적인 햇반 글로벌 마케팅 필요 DHL코리아가 CJ㈜와 업무
19페이지 | 1,400원 | 2005.07.18
전략경영-조동성, 서울경제경영(2002) 마케팅 원론- 안광호外 3인, 학현사 (2001) 마케팅 실천 성공사례집 2- 한국마케팅硏究員서울:한국마케팅 연구원(2001) 서울경제 2001-02-19 1면 식품업계 리뉴얼 마케팅 봇물 한국경제 2003-04-14 농심 햅쌀밥, CJ 햇반 맹추격 파이낸셜뉴스 2003-04-03 CJ, 햇반 쌀생면 출시
27페이지 | 2,300원 | 2008.10.02
기업 마케팅 분석 보고서< CJ그룹 - 햇반 >목 차Ⅰ. 선정동기 - 1Ⅱ. 기업 및 브랜드 소개 - 2Ⅲ. 환경분석 5Ⅳ. SWOT분석 15Ⅴ. STP분석 -16Ⅵ. 4P분석 18Ⅶ. 마케팅 전략
29페이지 | 2,600원 | 2008.01.18
햇반에 관한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 라는 호기심이 생기었고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햇반 제품에 대한 마케팅전략을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들을 토대로 분석하려고 한다.서론1. 기업소개2. 제품소개본론1. 환경 분석(환경요인, SWOT, BCG)2. 마케팅전략(S-시장세분화, T-타켓층, P-포지셔닝)3. 마케팅믹스
22페이지 | 2,100원 | 2009.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