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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구비어 감성 마케팅전략 & 고효율 경영[메뉴인테리어매장입지판촉서비스]
봉구비어 감성 마케팅전략 & 고효율 경영메뉴.인테리어.매장입지.판촉.서비스01봉구비어 소개 및 연혁02국내사업 현황03마케팅전략04SWOT 분석054P 전략06시장세분화(STP)07시장점유율08경쟁사 분석 및 경쟁력 분석09성공요인1 0관련기사INDEX봉구비어 소개 및 연혁01봉구비어 마크의 의미
26페이지 | 3,000원 | 2016.07.06
방통대 가정(식품영양학) 4학년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Ⅰ. 단체급식1. 단체급식의 정의2. 단체급식의 목적3. 단체급
13페이지 | 3,000원 | 2010.04.04
방통대 가정(식품영양학) 4학년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Ⅰ.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1.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의 개
8페이지 | 3,500원 | 2010.03.24
[외식서비스] 외식서비스 실무(인사, 영접 및 안내, 접객서비스용어, 메뉴주문, 식음료서비스 기본원칙, 테이블세팅)
외식서비스 외식서비스 실무(인사, 영접 및 안내, 접객서비스용어, 메뉴주문, 식음료서비스 기본원칙, 테이블세팅)목차외식서비스 실무I. 인사II. 영접 및 좌석안내1. 영접2. 안내III. 접객서비스의 기본용어IV. 메뉴주문1. 주문의 의의2. 주문받는 자세 및 요령3. 제안판매V. 식음료서비스의 기본
9페이지 | 2,000원 | 2016.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