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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비지니스] e비지니스 성공전략및모델과 e비지니스 법칙
성공 전략1. E-비즈니스에서 선도 기업들은 시장 기회를 선점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인터넷 사업은 처음 시작한 5개 기업이 전체 시장의 80%를 장악하고, 중소 기업일지라도 기술 표준만 선점하면 시장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전자우편 전송, 인터넷 검색기능을 가진 차세대 휴대 전화인 스마트
7페이지 | 1,000원 | 2007.06.10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7. 10 인터넷 롤플레잉 게임 어둠의 전설 발표 1998. 12 환타지풍 인터넷 게임 일랜시아 발표 1999. 07 세계 최초 인터넷 SF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택티컬 커맨더스 발표 1999. 10 ㈜ 엠플레이 아바타 육성 게임 퀴즈퀴즈 발표 2000. 02 세계 최초 휴대폰용 멀티플
32페이지 | 800원 | 2019.05.13
전략적 마케팅으로 새로운 기록을 갱신하며 이동통신 업계의 2위 주자로 거듭나게 되었다. KTF는 이동통신사의 후발주자로 진입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사회 변화에 발맞춰 적절한 마케팅을 구사하며 기업의 목표와 능력을 반영하는 성공적인 마케팅전략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룩한 기업이다. 이렇게
8페이지 | 2,000원 | 2017.03.16
전략은 사용자가 매일 게임기의 전원을 키고 사용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는 이와타 사장이 언급한 내용이기도 하다. 이는 NDS 역시 마찬가지다. 사용자들이 게임을 하기 위해 매일 휴대용 게임기를 사용하고 즐기는 것. 어떻게 보면 매우 간단한 이치인 것 같지만, 실제로 따져보면 이는 매우 어려운 여
15페이지 | 1,500원 | 2009.04.28
(주)성공전략연구소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성공전략연구소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