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16)
계열사나 협력사에 까지 보급해주고 성과공유제, 테크노파트너십, 아이디어마켓플레이스 등을 운영해 출자사, 외주 파트너사, 공급사, 고객사 등 모든 이해관계자가 ‘포스코 패밀리’로 함께 가자는 비젼을 가지고 있다. ① 성과공유제중소기업과 개선활동을 공동으로 수행하며 그 성과를 공유하는
17페이지 | 2,500원 | 2018.01.09
혁신론, 박원우, 200pParadigm 변화가 필요변화(transition)혁신(innovation)변혁(transformation)ABC변화 vs. 변혁Unfreezing: 변화에 필요한 Motivation 증진RefreezingMoving: 변화에 필요한 Ability 증진4단계조직변화정착(제도-구조)5단계개인변화정착(보상,강화)3단계조직능력개발(능력확산)2단계개인능력증
20페이지 | 800원 | 2015.06.27
계열사 임원 가운데 지방대나 비명문대 출신이 적지 않다. 오로지 실력과 업무성과로 말할 뿐이다. 이것은 누구나 열심히 하면 자신의 배경과는 상관없이 인정 받을 수 있다는 생각을 심어주어 큰 동기부여가 된다.◦성과 시스템: 삼성의 성과 시스템은 연봉제의 한계를 보완하는 동시에, 동기 부여의
17페이지 | 1,400원 | 2012.02.11
계열사를 거느린 애경 그룹으로 성장시켰다. 여성이 기업을 운영한다는 주위의 나쁜 시선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신용을 목숨처럼 여기며 ▷모든 것을 앞서 나간다.라는 원칙을 지키며 애경그룹을 발전시켰다.애경그룹혁신패턴 분석 : AK그룹애경이 1966년 첫 선을 보인 ‘트리오
13페이지 | 1,400원 | 2011.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