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219) |
레포트 (6,218) |
방송통신대 (112) |
자기소개서 (82) |
독후감/감상문 (117) |
사업계획서 (140)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6,218)
제품이나 기술면에서 독점적 우위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와 제품 생산 과정에서 모기업이 원자재를 공급하는 경우에 단독투자를 행하게 되는데, 선호되는 경우는 Coca-Cola와 같이 차별화된 제품에 대해 통일된 마케팅이 사용되는 경우와 IBM과 같은 신제품개발지향기업의 전략으로 단독투자를 선호한다.
7페이지 | 5,000원 | 2013.07.30
[우유, 우유효소, 유당불내증, 유제품] 우유의 역사, 우유의 효소와 호르몬, 우유의 장점, 유당불내증(Lactose Intolerance), 유제품에 관한 심층 분석
제품의 풍미와 향기색제품의 조직과 맛을 개선시키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에 매우 중요하다. 한편 각종 유제품 제조에 이용되는 효소는 많으나, 주요한 것을 들면 치즈 제조에 사용되는 렌닌을 비롯한 응유효소와 유당을 분해하는 lactase, 지방을 가수분해하는 liase 등을 들 수 있다.1. 우유의 효소1
9페이지 | 5,000원 | 2009.02.20
향기마케팅의 전망1. 전망Ⅰ.서론-향기마케팅이란 과연 무엇인가1. 시초향기 마케팅은 1990년대 영국의 마케팅 분야에서 향기를 이용한 마케팅이 이론적으로 논의되기 시작하여 실제 제품화한 것은 일본이다. 1949년 일본의 비누회사인 미쓰와사가 아사히 신문에 냄새나는 광고, 즉 제품의 특성을 나
13페이지 | 1,600원 | 2005.05.19
제품의 특징에 피부보호라는 문구까지 첨가되어 있다. 그래서인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섬유유연제가 얼마나 유용한 상품인가를 의심하지 않는다. 또한 섬유유연제는 그 은은한 향기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우리에게 전해준다.시장 분석시장 개요-1978년.빨래비누로 머리를 감던 그때 그 시절.양동이
7페이지 | 800원 | 2015.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