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810) |
레포트 (3,808) |
방송통신대 (21) |
자기소개서 (29) |
독후감/감상문 (22) |
사업계획서 (16)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3,808)
대형할인점과 슈퍼마켓의 상호 경쟁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형할인점과 슈퍼마켓의 상호 경쟁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An Empirical Study on Competitive Effect between Discount Stores and Supermarkets)대형할인점과 슈퍼마켓의 상호 경쟁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An Empirical Study on Competitive Effect between Discount Stores and Supermarkets)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대형할인점의
15페이지 | 2,100원 | 2003.10.08
[마케팅] GS슈퍼마켓 할인점에 대응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방안
GS슈퍼마켓(부곡점)의 할인점에대응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방안 1. 주제선정 이유 2. 마케팅 환경 분석 3. GS슈퍼마켓의 SWOT분석과 문제점4. GS슈퍼마켓의 분석(STP전략)5. GS슈퍼마켓의 마케팅 믹스 전략< 목 차 >SSM의 개념(1)SSM 이란 300~1000평으로 슈퍼마켓 보다 크고 할인점 보다 작은 소매점을 이르는
15페이지 | 1,400원 | 2008.11.11
이마트 대형 할인점 이마트 온라인몰 이마트 슈퍼마켓 이마트 품질관리시스템 이마트 유통체제 SCM 이마트 대형 할인점
대한민국 1등 대형 할인점대한민국 최초 대형 할인마트 & 대한민국 1등 할인마트외국 유통기업 월마트, 까르푸를 이겨낸 경쟁력국내 소비형태에 따른 한국형 유통 시트템 체제 구축 및 서비스 정착국내 약 130 호점, 중국 약 35호점 (마트 + 슈퍼마켓 포함)서비스경영, 고객경영, 사회적책임 CSR 전략을
32페이지 | 2,500원 | 2021.02.16
대형할인점과 SSM의 영업정책 비교 -이마트와 LG슈퍼마켓을 중심으로
◆ 목 차 ◆Ⅰ. 서 론- 유통시장의 배경 및 문제제기Ⅱ. 본 론 (E-MART와 LG슈퍼마켓을 중심으로.)1. 대형할인점의 정의 및 영업정책 (E-MART)(1) 대형할인점의 정의와 개념(2) 대형할인점의 영업정책 및 전략2. SSM의 정의 및 영업정책 (LG슈퍼마켓)(1) SSM의 정의와 개념(2) SSM의 영업정책 및 전략Ⅲ. 결 론
6페이지 | 900원 | 2005.08.24
- 2011년 2학기 평생교육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2013년 1학기 평생교육방법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2015년 1학기 서사문학의이해와창작 중간시험과제물 공통 내 인생 5명의 인물 선정이유
- ppt템플릿 지그재그 사각모양 파워포인트 배경 디자인 양식
- 교육행정직 공무원 자기소개서 + 이력서양식 2014년 교육청 교육행정직 공무원자기소개서 합격예문 공무원 자소서 자기소개서
- 수학2 주제탐구 보고서
- 아시아나항공-상반기2013년인턴채용합격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자소서 아시아나자소서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소서 아시아나합격자기소개서
-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이력서양식 자기소개서양식 4종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컬러 4종세트 느낌이좋은이력서양식 깔끔한입사지원서양식
-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초 정답-2장
- 컴퓨터 프로그래밍 첫걸음 정답- 1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