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87) |
레포트 (184) |
방송통신대 (4) |
자기소개서 (4) |
독후감/감상문 (14) |
사업계획서 (8) |
기업보고서 (0) |
서식 (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84)
목차1. 제품 설명 발코니 전용창이란?LG 발코니 전용창2. 현재 상황분석 (1)시장 분석 (2)소비자 분석경쟁자 분석기존 광고 전략의 분석3. SWOT 분석 (1)Strength(2)Weakness(3)Opportunity(4)Threat4. STP 전략(1)Market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분류생활 양식에 의한 분류지역에 의한 분류사회 계층에 의한 분류
11페이지 | 1,400원 | 2005.04.06
1. 제품 설명 2. 현재 상황분석 (1) 시장 분석 (2) 소비자 분석(3) 경쟁자 분석기존 광고 전략의 분석3. SWOT 분석 (1)Strength(2)Weakness(3)Opportunity(4)Threat4. STP 전략(1)Market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분류생활 양식에 의한 분류지역에 의한 분류사회 계층에 의한 분류Target AudiencePositioning4P 전략 (1)Product
9페이지 | 1,400원 | 2005.04.06
LG IBMThinkPad 광고 기안서#. 목표1. LG-IBM의 경영 철학2. ThinkPad의 역사3. 마케팅 환경 분석ㅡ 노트북 시장 경쟁 상황ㅡ Thinkpad 제품 분석ㅡ 경쟁사, 소비자, 브랜드이미지, SWOT 분석4. 마케팅 목표5. Thinkpad의 표적 시장6. 기존 광고의 문제점 도출7. Positioning8. 마케팅 믹스 전략9. 통합적 광고 캠페인
12페이지 | 1,400원 | 2005.04.06
[광고제작] Heinz Organic Ketchup 광고기안서
광고 기안서 Heinze Organic Ketchupwhat is being advertised?★ 상품(product) Heinz Organic Ketchup☆상품 장르 : 소스 류, 천연․혼합 조미료 류☆용량 및 용기 : 15온스 플라스틱 용기☆상품속성 : 100% 순수 유기농 덩굴 토마토 사용, 유기농 설탕․향 료, 양파 사용 ☆가격 : 기존 케첩 류(동일 브랜드 타 제품)보다 약
21페이지 | 1,700원 | 2005.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