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6,915) |
레포트 (76,867) |
방송통신대 (5,787) |
자기소개서 (1,010) |
독후감/감상문 (2,946) |
사업계획서 (182) |
기업보고서 (20) |
서식 (23) |
표지/속지 (1) |
PPT템플릿 (4) |
레포트 (76,867)
지체장애 특수학교 학급 내복수의 학교교육과정 운영실태와 개선방안
지체장애 특수학교 학급 내 복수의 학교교육과정 운영 실태와 개선방안Ι. 서론최근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장애가 점점 중도․ 중복화 되어 가고 있다. 이에 현재 지체장애특수학교에서는 개인차가 많이 발생함에 따라 학생의 학습능력과 장애특성에 적합한 교육과정을 선택하여 수준별로 운영하고 있
5페이지 | 800원 | 2015.06.27
장애학생과 통합교육의 이해 공부 못한다고 장애아 학급에 가래요
장애학생과 통합교육의 이해Ⅰ. 서론최근 특수교육대상자 70% 이상이 일반학교에 배치되고 있다. 교육과학기술부가 발행한 특수교육연차보고서(2012)에 의하면 2012년 특수교육대상자 85,012명중 특수학교(특수교육지원센터 212명포함)에 24,932명(29.3%), 일반학교에 60,080명(70.7%)이 배치되어 있다. 일반학교
9페이지 | 800원 | 2015.06.27
교육을 확대 적용함으로써 장애 영유아의 조기 발견과 치료 지원 서비스를 강화하여야 한다.장애영아는 조기중재라는 특수 교육 과정을 통해 일반 학교 및 통합 학급에서 또래들과 함께 생활하며 사회 적응력을 기른다. 하지만 현재 정부에서는 장애영아 무상보육료 지원 대상을 만 3세 미만 영아로만
3페이지 | 2,000원 | 2023.09.20
교육과정 및 편제본 특수학급은 저학년 도움실로서 교육과정은 1학년은 수학, 바른생활,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즐거운 생활, 재량활동을 포함하고, 3학년은 말하기 듣기, 수학, 읽기, 쓰기, 도덕, 사회, 미술, 과학, 체육, 특별활동, 재량활동을 포함한다. 또한 도움반 학생들은 부분적으로 시간제 통
37페이지 | 2,700원 | 2009.02.20
교육과학연구원(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2.18
교육과학연구원(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주)한생연생명과학교육연구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한생연생명과학교육연구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