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93) |
레포트 (193) |
방송통신대 (29) |
자기소개서 (13) |
독후감/감상문 (3)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93)
콘텐츠유통_넷플릭스, 티빙 등 국내외에서 콘텐츠가 유통되는 플랫폼을 선정하고 플랫폼의 현황 등을 기술하세요
콘텐츠유통넷플릭스, 티빙 등 국내외에서 콘텐츠가 유통되는 플랫폼을 선정하고 플랫폼의 현황 등을 기술하세요. 목 차Ⅰ.서론Ⅱ.본론1. 가입자 수 2. OTT 콘텐츠 제작투자 현황3. OTT 산업 정책적 쟁점 현황 Ⅲ.결론Ⅳ.참고문헌I. 서론 국내 OTT 매출액은 약 8억 3,200만 달러(약 9,711억 원) 규모로 2
5페이지 | 2,000원 | 2024.02.18
기술 관련 M&A)퓨처밸리㈜ - 디지털콘텐츠 유통 플랫폼을 확보 → 실시간 뉴스, 영화, 스포츠 등의 VOD 콘텐츠와 디지털음악 등의 국내외 디지털콘텐츠 유통 가능NHN에 찾아온 첫 번째 위기1년이 넘도록 회원수가 80만명에 그치는 등 지지부진 → 같은 해 2004년 12월, 서비스 중단원인 : 미니홈피가 성장하
25페이지 | 1,900원 | 2013.03.20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 성공을 노리고 있다. 다른 기업들보다 빨리 플랫폼을 구성하여 높은 이익 창출을 내며, 시장에서도의 점유율이 높아 다른 기업들보다 앞서 있는 아마존 닷컴을 선정하였다. 앞서 말한 것과 같이 아마존 닷컴은 단순한 온라인 서점이 아닌 기술 투자, 인수 합병, 사업의 다각화
17페이지 | 1,700원 | 2013.02.20
[뉴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신문방송학, 사회학] 세컨드 라이프(second life) 플랫폼에 대한 법적 책임의 한계
기술 플랫폼으로 이용자들 간의 활발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세컨드 라이프의 가상현실에서는 긍정적인 모습만 구현되는 것이 아니다. 플랫폼만 제공하고 콘텐츠의 생성과 이용, 저작권까지 이용자에게 맡긴 세컨드 라이프는 그 특성상 도박과 선정성 ・ 폭력성
47페이지 | 3,700원 | 200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