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744) |
레포트 (3,732) |
방송통신대 (188) |
자기소개서 (175) |
독후감/감상문 (195) |
사업계획서 (39) |
기업보고서 (0) |
서식 (1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2) |
레포트 (3,732)
숙취해소 음료시장 최강자의 자리를 굳히기 위한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CONTENTS01 발표 주제02 선정 이유03 제품 소개04 상황 분석05 고민,목표06 실행 방안07 결과 및 결론01 발표주제01,발표 주제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분석확~깬다! 로 요약되는 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1992년 출시된 컨디션은 대한
29페이지 | 1,900원 | 2013.11.27
컨디션Contents제품설명선정이유시장분석자사분석 경쟁사분석STP전략마케팅믹스(4p)전략발전방향 및 결론 제품설명 CJ 컨디션은 1992년 출시이래 15년간 단 한번도 1위 를 내어 준 적이 없는 대한민국 숙취해소음료의 대명사(시장점유율 70%) 숙취 후 두통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인아세트알데
20페이지 | 1,700원 | 2008.12.03
마케팅 믹스 전략컨디션은 신 시장을 개척한 1992년 도입기 이후 2003년 현재 꾸준한 성숙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장기적으로 성장해 온 제품이고 당시 상황 등의 영향으로 전체적으로 살펴보기에는 그 분량이 방대하여 간단히 도입기와 현재 성숙기를 유지하고 있는 마케팅 믹스 전략에 대해 살펴
3페이지 | 500원 | 2003.12.15
숙취 해소제 ‘컨디션’ 광고 전략광고 판촉론Contents제품소개▶ CJ 컨디션 1992년 출시이래 15년간 단 한번도 1위를 내어 준 적이 없는 대한민국 숙취해소음료의 대명사 (시장점유율 60%)▶ 컨디션 알파기존의 숙취해소기능 + 얼굴 홍조 완화 기능이 추가 → Upgrade된 컨디션2004년 이전컨디션 F2005년
40페이지 | 2,800원 | 2009.07.23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2012년 1학기 평생교육방법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평생교육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2019년 패션디자이너 자기소개서 + 이력서양식 의류회사 디자이너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LF 제일모직 한섬 신원 코오롱 공통지원 자소서
- 논설문 예시
- 아동간호학 Jaundice 황달 케이스 스터디 Case Study 문헌고찰 고빌리루빈혈증
- 아시아나항공-상반기2013년인턴채용합격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자소서 아시아나자소서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소서 아시아나합격자기소개서
- 양성평등 사례 해결방안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
- 컴퓨터프로그래밍 문자열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