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873) |
레포트 (1,867) |
방송통신대 (86) |
자기소개서 (22) |
독후감/감상문 (23) |
사업계획서 (54) |
기업보고서 (0) |
서식 (6)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867)
공기청정기 마케팅 공기청정기 성공사례 공기청정기 글로벌시장 공기청정기 브랜드마케팅 공기청정기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국제마케팅 REPORT 수출 마케팅 보고서중동:터키목 차 1. 서 론 31)국가 선정 이유 - 터키 32)아이템 선정 이유 - 공기청정기 42. 기업소개 및 아이템 소개 61)기업소개 62)해피온 화분형 음이온 공기청정기 83. 현지상황분석 101)현지시장분석 102)시장분석 123)소비자
31페이지 | 3,500원 | 2021.02.16
I. 아이템 선정배경 및 해외시장의 선정청풍무구는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 전체 매출액의 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시장선도업체이다. 이러한 청풍무구가 국내시장에서 시장리더의 지위를 이어나가고 있다는 사실이 단순히 우리에게 새롭게 다가오는 것은 아니다. 우리가 정작 주목해야하고 놀라워해
19페이지 | 1,800원 | 2006.05.04
투명한 공기가 더 나은 학교 생활을!< 목차 >1. 서론2. 현 상황과 문제점2.1 현 상황2.2 문제점2.1.1 열람실내 산소 부족으로 학생들의 집중력이 저하된다.2.2.2 열람실내 과도한 습기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게 된다.3. 사례3.1 IT대학 도서관에 공기청정기
9페이지 | 800원 | 2016.04.16
청풍무구 공기청정기목 차1. 제품 . 자사분석 2. 경쟁자 분석3. 소비자 분석4. 광고 목표 5. 크리에이티브 목표 제품 . 자사분석• 20년간 공기청정기 분야만 연구, 개발하여 당당히 M/S 1위 차지• 공기청정기 업계의 명실상부한 선두주자`89년 국내 최초로 음이온 공기청정기를 개발하여 출시함으로
19페이지 | 1,400원 | 2006.01.12
- [국제마케팅] 청바지산업 중국시장 진출전략
- [경영학] 금호아시아나그룹의 경영전략 분석 -스킨십경영과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 코닝 기술
- [방송통신대,경영학과,프로모션관리] 포장(packaging)은 POP(구매시점)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최근 구매한 제품의 포장 사진을 필히 첨부하여 제시하고, 포장의 효과를 VIEW 모델로써 평가해 보고, 개선전략을 개발하시오
- 사회심리 집단주의
- 인사평가제도
- 지리공간대전산성
- 현지 Philips
- Normal Spontaneous Vaginal Delivery
- [한국정부론] 문화관광부 국제관광팀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