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493) |
레포트 (1,491) |
방송통신대 (48) |
자기소개서 (13) |
독후감/감상문 (13) |
사업계획서 (40)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491)
[경영학원론] 신제품 개발 제안서 - 수면 공기청정기(가칭 : sleep air)
제품이라서 재 포지셔닝을 하여 인지도도 높이면서 건강을 위한 음료수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방법● 잠을 잘 때 켜는 산소발생 공기 청정과 물의 산소 주입현재 공기 청정기 시장은 매우 적지만 건강을 중요시하는 현재로 보았을 때 충분히 성장 가능성이 있고 수면에 중요성과 산소발생 공기 청정
8페이지 | 1,500원 | 2008.05.04
제품의 뛰어난 성능 청호나이스(사장 이석호)는 기존 공기 청정 방식과 다른 ‘이과수 폭포청정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공기청정기에 실내 분수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의 제품이다. 공기 중 오염 물질을 제거해 줄 뿐 아니라 실내 분수가 실내 습도까지 조절해준다. 청호나이스는 다양한 제품
7페이지 | 900원 | 2013.05.10
청호나이스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 보고서목차Ⅰ. 제품의 뛰어난 성능 Ⅱ. 혁신적인 아이디어 Ⅲ. 차별화전략 Ⅳ. 효과적인 안전장치 Ⅴ. 우수한 디자인Ⅰ. 제품의 뛰어난 성능 *Ⅰ. 제품의 뛰어난 성능 청호나이스(사장 이석호)는 기존 공기 청정 방식과 다른 ‘이과수 폭포청정기’를 선보였다
19페이지 | 1,500원 | 2013.05.10
[사업계획서] ★웰빙(well being)창업 및 상품, 관련직업...(기사발췌분 수록)
제품이 공기청정기 제품이다. 육체와 정신의 쾌적함을 추구하면서 쾌적한 공기 속에서의 생활을 선호하게 되었다. 특히 대기오염과 황사 등의 영향으로 천식, 아토피 질환 등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스(SARS)의 영향도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을
9페이지 | 600원 | 2007.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