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38,601) |
레포트 (138,478) |
방송통신대 (3,451) |
자기소개서 (3,961) |
독후감/감상문 (2,699) |
사업계획서 (2,336) |
기업보고서 (0) |
서식 (8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40) |
레포트 (138,478)
글로벌 제품시장전략의 개념과 종류, 프로세스목차* 글로벌 제품시장전략Ⅰ. 글로벌 제품시장전략의 개념Ⅱ. 제품시장전략의 종류1. 글로벌 시장침투전략2. 글로벌 시장개발전략3. 글로벌 제품개발전략4. 글로벌 다각화 전략Ⅲ. 글로벌 제품시장전략 프로세스1. 제1단계 - 환경, 시장성의 동적 분
6페이지 | 2,000원 | 2011.09.04
『마케팅전략론』제8장 새로운 제품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목 차】새로운 제품시장에서의 선발기업과 후발기업의 마케팅전략 ⑴ (사장)개척기업의 시장전략⑵ 후발기업의 시장전략⑶ 시장개척기업과 후발진입기업의핵심성공요인⑷ 개척기업의 마케팅전략⑸ 개척기업의 마케팅전략 대안별
10페이지 | 1,200원 | 2005.05.17
Marketing Strategy - 새로운 제품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
Marketing Strategy새로운 제품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새로운 제품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목차(시장)개척기업의 시장전략02후발기업의 시장전략03시장개척기업과 후발진입기업의 핵심성공요인04개척기업의 마케팅전략7조 새로운 제품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1) 대중시장침투전략을 위한 구체적 마
50페이지 | 1,000원 | 2016.01.05
글로벌 시대 제품차별화와 시장세분화전략, 시장점유율과 제품폐기전략
글로벌 시대 제품차별화와 시장세분화전략, 시장점유율과 제품폐기전략목차Ⅰ. 글로벌 시대 제품차별화와 시장세분화 전략1. 제품차별화 전략2. 시장세분화 전략1) 시장집중전략과 종합주의전략2) 시장세분화의 기준Ⅱ. 글로벌 시대 시장점유율과 제품폐기전략1. 시장점유율전략1) 확대전략2)
5페이지 | 2,000원 | 2011.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