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7,259) |
레포트 (76,823) |
방송통신대 (6,182) |
자기소개서 (1,463) |
독후감/감상문 (2,401) |
사업계획서 (106) |
기업보고서 (418) |
서식 (17)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76,823)
교육과정개발 유형대부분의 교육체제는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중앙집권적인 교육과정개발과 학교중심 교육과정개발 형태의 양 극단 사이의 다양한 절충점을 채택하여 왔다. 앞으로도 교육과정개발은 이 두 개발 형태의 장점을 살려가는 방법으로 진행될 전망이다. 우리나라 경우도 6차 개정때부터
6페이지 | 800원 | 2004.11.11
교육과정, 국가 수준 교육과정에서 나타낸 것이다. 지방 분권적 방식은 지역의 특성과 실정, 필요 요구 등을 반영한 교육과정으로 학교 수준의 교육과정이 나타나 있다. ( 최근의 세계적 동향은 두 가지 유형을 절충하는 형태를 취하며, 우리나라 또한 제 7차교육과정 개정에서 국가 수준이 통제를 완화,
6페이지 | 800원 | 2015.06.27
과정에 대한 의사결정 권한이 어디 있는 가에 따라 분류.① 중앙집중적 방식 : 전통적으로 국가에서 통제하는 국가교육과정, 국가수준 교육과정② 지방분권적 방식 : 지역의 특성과 실정, 필요, 요구 등을 반영한 교육과정학교 수준의 교육과정>> 최근의 세계적 동향은 두 가지 유형을 절충하는 형태
5페이지 | 800원 | 2015.06.27
과정에서 도덕교육이 하나의 교과교육의 형태를 띠고 등장하게 된다. 둘째로 사회 윤리적 배경은 미국식 교과목 중심의 교육체계로 전환되는 과도기에서 혼란을 맞게 되는데 이는 교육의 핵심이라 여겼던 도덕교육이 교과목 체제에서 사라지게 된 것이다. 이에 절충적으로 등장한 것이 생활지도 차원
21페이지 | 2,000원 | 2007.09.21
(주)윈아이티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0.06.23
(주)윈아이티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주)푸트름교육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푸트름교육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