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7,859) |
레포트 (27,850) |
방송통신대 (247) |
자기소개서 (67) |
독후감/감상문 (184) |
사업계획서 (723) |
기업보고서 (0) |
서식 (6)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 |
레포트 (27,850)
저가마케팅,저가마케팅전략,저가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저가마케팅*Contents저가 마케팅1.(1) 저가메케팅의 정의 및 등장배경1.(2) 저가 마케팅의 전략1.(3) 저가 마케팅의 장단점 및 특징2. 기업의 저가 마케팅2.(1) 저가 마케팅 사례2.(2) 저가 마케팅 상품 구매의 소비자 성향3. 부동산에 접목 시킨 저가 마케팅3.(1) 부동산분야에서의 저가마케팅 전략 사례3
23페이지 | 2,500원 | 2013.08.23
㈜ 에이블 C&C (www.beautynet.co.kr)미샤의 초저가 마케팅 성공전략 지갑 열기가 두려운 불황이기에 조금이라도 값싼 상품을 보게 되면 왠지 기쁘다. 특히 가격이 낮으면 품질이 안 좋다는 기존의 편견을 말끔히 잠재울만큼 좋은 상품들이 쏟아져 불황을 이겨내는 소비자들에게 힘을 얹어주고 있다. 그
14페이지 | 1,600원 | 2004.12.09
저가마케팅*Contents저가 마케팅1.(1) 저가메케팅의 정의 및 등장배경1.(2) 저가 마케팅의 전략1.(3) 저가 마케팅의 장단점 및 특징2. 기업의 저가 마케팅2.(1) 저가 마케팅 사례2.(2) 저가 마케팅 상품 구매의 소비자 성향3. 부동산에 접목 시킨 저가 마케팅3.(1) 부동산분야에서의 저가마케팅 전략 사례3
23페이지 | 2,100원 | 2010.10.05
[경영경제학] 초저가브랜드미샤의성공사례및인터넷마케팅전략분석
마케팅 사례 대상 기업미샤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2. 대상 기업의 간략한 소개(주) 에이블 C&C(대표:서영필)의 미샤는 대부분의 제품을 3300원에 파는 초저가 화장품 업계의 서두 주자 이다. 온라인 판매로 시작해서 현재는 오프라인상에 전국 12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해
22페이지 | 1,900원 | 2009.03.30
- 2012년 2학기 고소설론과작가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청소년진로지도및상담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평생교육방법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2학기 고소설론과작가 멀티미디어 강의 전 범위 핵심요약노트
- 기계공학 고진공펌프와 배기계
- 랩핑버스 버스광고 한국광고시장 일본광고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 레포트표지 광주교육대학교
- 세르반테스와 돈키호테를 읽고
- 전북 공무원 면접 대비 무료동영상강의500분제공
- 청소년복지의 개념 정의 청소년 복지법 청소년 복지의 발전과정 청소년 복지의 사례 및 청소년 복지 활성화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