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3,085) |
레포트 (83,055) |
방송통신대 (4,800) |
자기소개서 (1,140) |
독후감/감상문 (3,884) |
사업계획서 (191) |
기업보고서 (0) |
서식 (28)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2) |
레포트 (83,055)
지체부자유 학교 통합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의 문제점 분석을 위한 질적 연구
지체부자유학교 통합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의 문제점 분석을 위한 질적 연구서론연구의 의의와 목적연구의 문제연구방법연구대상학교인적 구성연구 교과연구 기간 및 장소자료수집 및 분석방법통합교육과정의 실행국가 수준의 교육과정학교 수준의 교육과정학급 수준의 교육과정교실에
20페이지 | 800원 | 2019.05.13
FILE:1.hwp1부지체 부자유 학교 중 어떤 학교를 선택할 것인가? 이 선택은 연구의 질을 결정할 수 있는 문제인 만큼 고심하다 교육과정에 대한 체계적이고 풍부한 자료를 얻을 수 강점을 가지고 있는 교육인적 자원부 지정 교육과정 운영학교인 서울시의 한 학교를 선택하게 되었다. 우리 조에서는 양적
20페이지 | 2,100원 | 2004.11.10
지체부자유 학교 통합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의 문제점 분석을 위한 질적 연구
자유학교의 교육과정은 아동의 장애 정도에 따라 I,II,III 유형으로 분리해서 교육과정을 운영하도록 하고 있다(문교부,1989).우리나라가 통합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1980년부터 1982년까지 초등학교 교육과정 통합화에 대한 유네스코 산하 아시아-태평양 지역교육 혁신 및 개발 프로그램(APEID)
13페이지 | 1,000원 | 2015.06.27
[교육철학] 루소의 교육사상을 실현한 자유학교-대안학교
대안학교-루소의 교육사상을 실현한 자유학교-대안학교란?대안학교는 정규학교 또는 비정규학교에서 교육이념과 운영방식의 독특성을 가지고 지식 위주의 기존 학교 교육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도하는 대안적인 학교 형태를 말한다.대안 학교의 특징1. 학생 중심의 교육(학생이 중심이 되어 스
16페이지 | 1,400원 | 2011.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