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27) |
레포트 (627) |
방송통신대 (4) |
자기소개서 (4) |
독후감/감상문 (10)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627)
자양강장제:박카스와 레드불Contents서론 │ 자양강장제 본론 │ 변화하는 에너지 드링크박카스와 레드불의 마케팅 및 시장 점유 현실SWOT분석, STP전략동아제약 동서식품 인터뷰결론 │ 박카스 재 포지셔닝자양강장제란?효능 카페인+ 타우린 각성 효과와 집중력 향상.자양 몸에 영양이 되는 일,
29페이지 | 2,000원 | 2013.05.20
[마케팅] 한국인의 자양강장제 <박카스> 마케팅 철저분석
강장제를 추가하는 기타의 자양강장 변질제의 개발에 주력. 결과 1960년 ‘박카스 정’ 발매 환경분석1)사회, 경제적 환경IMF의 소비 시장 위축 이후 경기가 회복되면서 드링크류가 잘 팔리고 있다.-건강 음료 신제품의 돌풍-가열되는 판매 전쟁 ; 건강식품시장과 음료시장의 영역이 허물어지고 있다
7페이지 | 1,200원 | 2003.10.13
[마케팅] 비타500과 비교한 박카스의 마케팅전략과 개선방안
자양강장제를 내놓고 있지만 박카스에 비하면 미약(1) 40년의 서민 자양강장제 Introduction① 인구통계학적인 환경 단순 자양강장제를 원하는 집단은 40대 직장인 가장으로서의 역할과 회사에서의 지위에서 여러 가지를 요구 받고심한 스트레스와 피로를 받는 중년층의 회사원 집단이 가장 적합 ②
35페이지 | 1,800원 | 2008.07.30
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 이용에 관한 질문입니다.1. 귀하는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를 음용한 적이 있으십니까?□ 있다. □ 없다.(11번으로)2. 귀하는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를 얼마나 자주 드십니까?□ 매일 마신다 □ 주 1~2회 □ 주 2~3회 □ 주 4~5회 □ 마
4페이지 | 800원 | 2005.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