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519) |
레포트 (5,518) |
방송통신대 (108) |
자기소개서 (47) |
독후감/감상문 (29) |
사업계획서 (8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5,518)
오프라인 조선일보 구독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이 온라인의 조선 모닝플러스 회원으로 가입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모바일구독프로그램을 다운받아 바로 접속할 수 있다. 데이터 접속료와 콘텐츠 이용료가 전액 무료이며 접근성이 높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하지만 조선일보의 ‘
48페이지 | 2,600원 | 2008.08.01
오프라인 병행업체 성장 동아일보2004.04.28* 대규모(상위 업체)에 M/S 편중 kis.inc 2004.007.25 * 인터넷 쇼핑 기업의 마케팅 비용 증대 kisdi* 종합 쇼핑몰 > 전문 쇼핑몰 전자신문2004.06.21* 여성고객 증가 추세* 성장기 후반 시장 cycle 단계 kis.inc 2004.007.25 내수 침체로 성장세 둔화I. 시장분석Trend 분 석II. 경
43페이지 | 2,100원 | 2005.03.17
일보 톡톡 인턴으로 활동에 큰 밑거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하겠습니다. 첨언이 주제에서 경험적 능력에 대한 본인의 표현은 적절합니다. 다만 일부 내용에서는 내용상 쉽게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 쉽게 표현하도록 재 첨삭하였습니다.늘 얘기하지만 막연한 글쓰기 보다는 자소서는 구
6페이지 | 3,000원 | 2023.02.01
[미디어 비즈니스] 클릭앤드모타르 유형의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오프라인 통합 플랫폼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매체는 무엇일까? 2008년의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KBS(31.6%), MBC(21.8%), 네이버(17.3%), 다음(4.1%), 조선일보(4.0%)의 순으로 나타났다. 네이버와 다음 등의 인터넷 포털이 주요 콘텐츠의 유통채널로 굳건한 자리를 구축하고 있다는 증거이다.이제 전통적인 미
7페이지 | 2,500원 | 2011.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