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581) |
레포트 (1,581) |
방송통신대 (10) |
자기소개서 (5) |
독후감/감상문 (8) |
사업계획서 (5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581)
[경영학] [유통관리론]프랜차이즈 유통관리 사례분석 - 던킨도너츠(A+리포트)
던킨도너츠의 밝고 활동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에 우아하고 아늑한 이미지를 더해 브랜드이미지를 강화한다.⑤ 매출액 : 대학가에 위치해 있으므로 충성도 고객층을 높여서 매출액 신장⑥ 이익 : 충성도 고객에 대한 교차판매와 상향판매로 이익률 증대Ⅳ. 유통경로구조 설계 - 유통기능별 접근1.
36페이지 | 1,800원 | 2009.05.21
[마케팅] `던킨도너츠`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전략 imc
던킨 도너츠와 만나는 시간① Advertising – 이른 아침 편① Advertising – 이른 아침 편SP 전략행복한 아침을 던킨 도너츠가 만들어 드립니다.Happy Morning, Dunkin!SP 전략1. 아침을 먹는 행복-샐리의 도넛Event 의도 : 즐거운 던킨의 이미지를 전달한다.목적 : 샐리의 법칙을 이용하여, 기분 좋은 아침을 시
29페이지 | 2,000원 | 2004.08.28
던킨도너츠의 소개던킨도너츠 란?던킨(dunkin)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다”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단일품목의 특성을 살린 전문화 기업 던킨도너츠 로고흰색바탕에 화려한 오렌지,마젠다색으로 구성 되어 젊고 활기찬 브렌드이미지 던킨도너츠의 소개던킨도너츠 본사의 연혁1948년
22페이지 | 900원 | 2016.02.04
던킨도너츠‘뉴욕식 아침문화’를 상징하는 베이글과 샌드위치 등 아침메뉴를 대폭 강화‘아침&베이글’이라는 광고를 통해 베이글 = 던킨도너츠라는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2007년 던킨도너츠의 베이글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500%에 달한다. 주요경쟁시장(기존시장)스타벅스매일 매장 오픈 시간
60페이지 | 2,800원 | 2011.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