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9) |
레포트 (109)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2)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09)
맥콜마케팅 맥콜 STP 맥콜 SNS 마케팅 맥콜 환경분석음료 시장 탄산 선호도 탄산음료 시장
맥콜의 Product- 맥콜의 Promotion : 향수(鄕愁)마케팅, SNS 마케팅- 맥콜의 Place맥 콜Mc Col맥콜 제품 소개1982년 출시과거 ‘(주)일화’의 주력 상품국내 최초의 보리음료비타민 B1, B2 함유탄산과 보리, 비타민, 레몬라임향의 조화1980년대 ‘콜라 맛이 아닌 탄산’이라는 신선한 컨셉으로 HIT(86년 대비, 87
33페이지 | 2,500원 | 2021.02.16
음료 시장에서 유일하게 지난해 상반기 대비 3% 성장했으며, 이밖에 유성(우유)탄산 음료인 밀키스, 암바사 등은 약 10%의 마이너스 실적을 기록했다. 또한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은 지난해에 비해 10%가 넘는 성장을 올렸다.■ 주스시장주스 시장은 전년대비 7% 가량 실적이 줄어들었다. 50% 주스는 각 업체
8페이지 | 1,400원 | 2005.12.30
[기업이미지광고] TV광고를 통한 기업의 이미지 메이킹
맥콜’광고이다. 보리음료인 맥콜은 브랜드 이미지를 젊게 바꾸기 위해서 당시 최고 인기를 누리던 조용필을 모델로 기용하여 모델의 이미지를 상품에 반영하려는 시도를 하였다. 하지만 이 시기에도 여전히 대부분의 광고들은 상품위주의 광고였다. 우리나라 기업들이 이미지광고를 활발하게 시작
26페이지 | 1,800원 | 2006.04.21
-조사목적 맥콜은 1980년대 당시 콜라와 사이다로 대변되는 국내 음료 시장에서 단일 제품으로 100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리며 음료 시장의 신화를 창조했던 음료이다. 그러나 디자인과 광고전략, 맥콜이 생산되는 일화에 대한 좋지 않은 소문과 이미지로 맥콜은 90년대 이후부터 인기가 급속도로 하
9페이지 | 1,400원 | 2010.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