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4,617) |
레포트 (74,563) |
방송통신대 (1,984) |
자기소개서 (714) |
독후감/감상문 (1,174) |
사업계획서 (1,017) |
기업보고서 (2) |
서식 (3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9) |
레포트 (74,563)
해외광고연구-미국광고*해외광고 연구-미국광고해외광고연구-미국광고*목 차미국의 특징 미국의 광고법과 자율규제미국광고의 특징광고사례 분석결론해외광고연구-미국광고*위 치 : 북아메리카 대륙면 적 : 962만 9091㎢인 구 : 2억 8606만 7000명(2001)인구밀도 : 30.5명/㎢(2001)수 도 : 워싱턴정
20페이지 | 800원 | 2015.06.27
국제광고의 표준화 고찰과 국제광고 표준화 차별화의 등장배경, 국제광고 표준화 차별화의 중요성 및 국제광고 표준화 차별화의 연구 방향 그리고 국제광고 표준화 차별화의 전략 분석Ⅰ. 서론Ⅱ. 국제광고의 표준화Ⅲ. 국제광고 표준화 차별화의 등장배경Ⅳ. 국제광고 표준화 차별화의 중요성Ⅴ.
10페이지 | 5,000원 | 2009.08.25
인쇄광고의 표현 방법에 대한 비교연구 -미국 VS 한국
광고 이용현황 및 규모 ① 인쇄광고의 영향력② 신문광고에 대한 노출 정도 ⇒ 2002년 한국신문협회에서 실시한 신문광고의 노출효과와 주목률에 대한 조사《신문광고 효과와 광고기획전략》③ 미국 광고 산업의 현황 - 신문, 잡지④ 한국잡지산업의 현황2) 정보내용3) 표현전략4) 광고소구 3. 연구
22페이지 | 2,100원 | 2011.09.23
[학사][광고론] 대상 연령별 광고에서 드러나는 남성상에 대한 연구- 21세기 한국 TV광고를 중심으로
발표일 : 2003년 6월 4일소구 광고소구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메시지라고 말 할 수 있으며,따라서 소비자의 흥미, 욕구, 목표 또는 문제점과 연관이 있어야 한다. 대상 연령별 광고에서 드러나는 남성상에 대한 연구- 21세기 한국 TV광고를 중심으로.< 목 차> 1. 서 론2. 연구
14페이지 | 1,200원 | 2004.07.13
(주)한국광고종합연구소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한국광고종합연구소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