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596) |
레포트 (1,596) |
방송통신대 (19)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8) |
사업계획서 (48)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596)
아웃백 ‘ 3’주제선정이유가설설문지설문지 변경 과정설문 결과결론 및 시사점목차아웃백은 현재 계절한정메뉴위주의 광고/마케팅이렇게 계절한정메뉴에만 치우친 마케팅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였을까?주제 선정 이유한정메뉴에 치우친 광고와 마케팅은 전체적인 브랜드 이미지에는 긍
31페이지 | 2,400원 | 2010.07.15
메뉴마케팅1.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성의있는 음식 : 아웃백의 메뉴는 다양하고, 양이 푸짐하여 음료도 넘칠 만큼 가득 서비스 된다. 손님들은 그 신선함과 환상적인 향, 적절한 온도, 맛있는 음식에 즐거움을 맛보게 된다. 요리는 가장 질이 좋은 재료로 정확한 표준에 맞추어 준비되며, 식음료 질에
5페이지 | 1,200원 | 2013.12.23
[아웃백 마케팅PPT] 아웃백 핵심역량과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아웃백 향후방향제언
아웃백 기업핵심역량Call Ahead ServicePager ServiceWaiting Food ServiceGrass Root Even핵심역량계절 한정 메뉴일요일 Kids 메뉴Fosters 맥주Prime Ministers3. 아웃백 SWOT분석및 전략SWTO* 많은 매장 수 보유* 철저한 현지화 전략* 최고의 품질 제공 * 다양한 할인 제휴 카드* 과감한 지방공략* 가격이 비싸다 * 다
33페이지 | 4,000원 | 2017.05.16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제주도 등과 같은 총 백 여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고, 매출은 매년 비슷한 수준의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계속되는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한정메뉴를 활성화하는 것에 있다. 각 계절 시즌이 올 때마다 시
3페이지 | 500원 | 2013.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