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5,054) |
레포트 (15,022) |
방송통신대 (367) |
자기소개서 (90) |
독후감/감상문 (407) |
사업계획서 (347) |
기업보고서 (28) |
서식 (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15,022)
[문화의 이해] 신세대 문화의 사회적 배경과 특징에 대한 평가
신세대 문화와 문명전환*목차1. 신세대문화의 개념과 의미2. 신세대 집단의 사회적 배경3. 신세대 문화의 특성5. 신세대에 대한 긍정적 평가6. 신세대에 대한 부정적 평가7. 결론1.신세대문화의 개념과 의미‘신세대 문화’ 란 1990년 이후에 등장한, 즉 1990년대 이후에 소비주체로서 문화 시장에 진
26페이지 | 2,600원 | 2021.07.26
[신세대, 신세대특징, 신세대결혼관, 신세대문화, 신세대평가] 신세대의 개념, 신세대의 특징, 신세대와 결혼관, 신세대와 광고, 신세대와 소비문화, 신세대의 긍정적부정적 평가 분석
신세대의 개념, 신세대의 특징, 신세대와 결혼관, 신세대와 광고, 신세대와 소비문화, 신세대의 긍정적부정적 평가 분석Ⅰ. 개요Ⅱ. 신세대의 개념Ⅲ. 신세대의 특징Ⅳ. 신세대와 결혼관Ⅴ. 신세대와 광고 Ⅵ. 신세대와 소비문화Ⅶ. 신세대의 긍정적․부정적 평가1. 신세대에 대한 긍정적 평가2.
5페이지 | 5,000원 | 2009.04.01
[기독교] <소논문>신세대에 맞는 대학예배로의 방향전환의 필요성
신세대에 맞는 대학예배로의 방향전환의 필요성-Necessary of a change of direction of Chaple for the young generation-홍길동*(Hong. gil-dong) Ⅰ.서론Ⅱ.본론1.대학예배의 현황 1)예배로서의 대학예배2)대학예배의 목적3)대학예배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2.신세대의 특징3.대학예배의 전략적 개선방향Ⅲ.결론
6페이지 | 1,500원 | 2006.12.17
R/E/P/O/R/T‘Final Report’y주 제 인터넷에 등장하는 신세대 소비문화의 특성과 목 소비자와 시장 환경교 수 제출일 2004년 12월 1일팀 원 1. 팀 프로젝트의 주제인터넷에서 등장하고 있는 신세대 소비문화의 특성을 조사하고 분석한다.2.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최근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우리는 물건을
15페이지 | 1,600원 | 2005.04.29
(주)신세대테크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신세대테크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신세대건설(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신세대건설(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