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2,204) |
레포트 (78,336) |
방송통신대 (1,512) |
자기소개서 (1,492) |
독후감/감상문 (931) |
사업계획서 (2,044) |
기업보고서 (3,828) |
서식 (9)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1) |
레포트 (78,336)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차별화경쟁자분석역발상SWOT4P아웃도어시장 분석]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 현황과 문제점 개선 - 차별화.경쟁자분석.역발상.SWOT.4P.아웃도어시장 분석문제 인식Problem 1. 기존의 Image - Non-trendy , 등산에 집중, 남성적 Problem 2. 라인 세분화 - 소비자 인지 불가능, 명확하지 않음Problem 3. 차별화 되지 않은 일반 오프라인 매장Problem 4. 효과적인 쌍방향 IMC
36페이지 | 3,000원 | 2017.03.14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 농심신라면컨셉 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 크리에이티브컨셉
시장분석 - 자사 및 경쟁사 분석- 소비자분석- 문제점/기회점 도출 크리에이티브 컨셉크리에이티브 전략 및 소구 방법 *정은: 목차는 상황분석을 거쳐 컨셉도출, IMC전략까지 보시면 되겠습니다. 상황분석How OLD are you?*정은: 상황분석입니다.농심 신라면 컨셉 차별화 된 컨셉 순한맛 매운맛 1986
29페이지 | 2,500원 | 2021.02.16
[방송영상학] 보도 전문 채널 YTN, mbn의 시장구조, 행위, 성과 비교 분석-차별화 전략과 경영 전략 중심
‘YTN’과 ‘mbn’의 시장 구조- 행위- 성과 비교 분석: ‘차별화 전략’과 ‘경영전략’을 중심으로목차Ⅰ. 서론1. 연구목적2. 연구방법Ⅱ. 본론1. 시장구조2. 행위비교1) 차별화 전략(1) 제작 구조(2) 편성 차별화(3) 제품 차별화(4) 수용자 차별화(5) 유통 차별화2) 다각화 전략(1) 수직/ 수평적
22페이지 | 2,100원 | 2011.06.08
차별화된 상품으로 마케팅을 수행하는 것을 표적마케팅(target marketing)이라고 한다. 즉 고객이 다양하며 마음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시장에서, 기업이 고객의 다양성을 분석하고, 가장 적절한 세분시장을 한 개 또는 여러 개를 선정하여 차별화 된 특성을 가지고 차별적인 마케팅을 수행하는 것을 말한
6페이지 | 1,000원 | 2009.03.30
대구종합수산시장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부전인삼시장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제일종합시장재건축정비사업조합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양산농산물도매시장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