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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마케팅] E-Sports(인터넷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스포츠 이벤트의 고급화 및 광고, 프로모션의 다양화 ) - 팬클럽 등 단체 할인 ◆ 프로모션- 광고 : 현재 인터넷, 게임잡지, 케이블TV에서 신문, 공중파 광고 시행 - PR : 길거리 미니 게임 경품 이벤트, 프로게이머 사진 꾸미기 Cheerful 콘테스트 6. MKT MIX (9P)Sports M
21페이지 | 1,800원 | 2005.02.03
[스포츠마케팅] e-sports 이스포츠(인터넷스포츠)
e-sports목 차e-sports란?성장과정현황전망KeSPAe-sports의 인기요인스타크래프트 대회프로게임단통계4P문제점해결방안Electronic Sports의 약자로, 뛰고 달리는 등의 스포츠와는 달리 인터넷 상에서의 즉, 네트웍 게임을 이용한 각종 대회나 리그를 뜻한다.e-스포츠좁은 의미: 게임대회, 리그만을 지칭
16페이지 | 1,400원 | 2005.12.30
[이스포츠, 인터넷스포츠] 한국 e-스포츠 산업의 현황과 조망
스포츠를 문화산업적 관점에서 그 가치를 충분히 활용하는 방법으로 이에 대한 대안을 찾아야 할 것이다.Ⅰ. e-스포츠의 발전과정1.국내스포츠90년대 후반 스타크래프트의 확산과 함께 발전을 시작하였다. 스타크래프트의 등장과 함께 PC방, 초고속 인터넷 등 온라인 게임 인프라의 확충에 힘입어 베
19페이지 | 1,700원 | 2006.01.18
[스포츠와 문화] e-sports(인터넷게임스포츠)에 대해서
스포츠 문화가 나타났다. 그것은 바로 e-sports이다. Ⅱ. 본론1. e-Sports의 개념 (1) e-Sports란?▶ Electtronic Sports의 줄임말로 e-mail. e-business의 e와 같은 의미로 뛰고 달리고, 땀 흘리며 괘감을 느끼는 스포츠와는 다른 전자상에서의 즉,인터넷 상에서의 네트웍 게임을 이용한 각종 대회나 리그를 뜻한다. 현재
11페이지 | 1,400원 | 2005.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