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682) |
레포트 (8,682) |
방송통신대 (88) |
자기소개서 (45) |
독후감/감상문 (47) |
사업계획서 (107)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8,682)
브랜드 위주로 포지셔닝하였다. 정확한 Brand Identity와 Target을 잡기 위해서 연령대와 감성분류를 축으로 잡았다.Ⅱ. 스포츠 브랜드 분석 FILA, FUBU, Le coq sportif, ADIDAS Heritage, EXR현재 국내 스포츠브랜드 중에서 대중들에게 선호도와 판매율이 높은 다섯 개의 국내외 브랜드를 선정하여서 조사하였다.조사
20페이지 | 1,400원 | 2008.08.22
유명 스포츠 스타와 유명 연예인 광고모델의 기용에 따른 브랜드 선호도 비교
‘유명 스포츠 스타와 유명 연예인 광고모델의 기용에 따른 브랜드 선호도 비교’Ⅰ. 연구목적 및 의의1) 문제제기(연구목적)현재 광고 동향은 광고 모델이 유명 연예인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스포츠 스타와 일반인, 그리고 만화 주인공이나 동물 등으로 다양하게 그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이에 따
10페이지 | 800원 | 2015.06.27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케이스 연구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과 경영분석,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 코오롱스포츠 향후전략제안)
스포츠는 저렴한 원가를 통한 가격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마케팅 및 영업코오롱 스포츠는 현재 4,50대에서 브랜드 선호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실제 제품 보유율도 30대 이상에서 코오롱 스포츠는 현재 1위이다. 아웃도어 웨어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품질과 기능성을 가장 중요시 하는 것으로 나
19페이지 | 5,000원 | 2016.09.12
스포츠 브랜드 시장의 경쟁에 관한 사항을 다루기로 결정하였고, 이후 스포츠 브랜드 시장의 각 점유율과 시장상황등 프로젝트에 필요한 1차자료 들을 수집 하여 분석에 활용하기로 하였다. 그리고 7개의 스포츠 브랜드의 전반적인 선호도와 그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기 위한 설문지를 작성 하
15페이지 | 1,600원 | 2007.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