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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경영론] 프로스펙스 PRO-SPECS 의 IMC분석
스펙스를 위협프로스펙스의 애국심을 자극하는 광고는 더 이상 시장에서 통하지 않게 되고 프로스펙스를 소유한 국제상사는 IMF의 타격으로 브랜드 위상이 점점 흔들리기 시작시대별로 보는 PRO-SPECS프로스펙스는 2000년 말 서태지를 광고 모델로 섭외, 신제품 OOC (Out Of Class)가 긍정적효과를 이어나가
25페이지 | 2,000원 | 2010.01.27
프로스펙스W 워킹화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광고모델로 섭외하여 다시금 젊은 이미지의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워킹화 브랜드인 W의 성공으로 말미암아 제 2의 부흥기를 맞고 있다.현재 PROSPECS W, R, GH+, Kids 등의 브랜드를 생산 중에 있다.2) 프로스펙스의 핵심 가치 및 기업 목표① 기업목표- 항상 고객과 함께 하
15페이지 | 1,700원 | 2013.02.27
광고, 걷기 캠페인과 워킹화 홍보, 연예인 마케팅본론2.2 필요 인식② 문제 필요 인식13 / 27새학기도 되었는데, 운동화 하나 장만할까?요즘 가벼운 신발 등을 많이 신던데많이 걸어다니는데도 편한 운동화 없을까?워킹화 ? 프로스펙스랑 아식스가 워킹화로 유명하다 던데워킹화가 유명한 브
27페이지 | 1,800원 | 2015.06.01
스펙스이다. 프로스펙스는 1981 년 런칭된 순수 국내 자본 브랜드로 브랜드 네임인 PRO-SPECS는 professional specification의 준말로 프로 선수들이 착용할 정도로 고성능 고기능 제품을 표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심볼 마크는 비상하는 학의 모습을 형상화해서 역동적인 스포츠의 의미를 상징하고자 디
11페이지 | 1,100원 | 2005.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