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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needs에 맞춰 마케팅을 하는 기업들을 생각하다가 요즘 웰빙문화에 맞춰 바르고 안전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풀무원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풀무원기업의 제품들 중에서 가장 대표적이고 인지도 높은 상품인 “두부”를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과 그들을 만족시키는 풀무원의 마케
11페이지 | 1,400원 | 2011.01.18
고객만족경영 풀무원 두부Ⅰ.두부 소비자의 의사결정과정 1. 문제인식-맛있으면서 영양가 있는 두부를 먹고 싶다-합리적인 가격의 두부를 구매하고 싶다-필요한 용도에 맞는 두부를 구매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먹고자 한다(찌개용 – 된장찌개, 부침용 – 두부 부침, 생식용, 순두부)-반찬용
16페이지 | 1,400원 | 2011.01.18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종가집 `두부종가` 커뮤니케이션전략
“두부종가” Communication 전략1. 시장상황 분석 포장두부 시장 규모는 약 800억원의 시장 규모(2003년 기준)위생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Well-Being등의 사회적 Trend에 의해서, 시장의 규모가 확대 중- 시장 선도기업인 “풀무원”에 의해서 시장지배(풀무원의 Market Share는 약 70%정도, 기타의 “초당두부
15페이지 | 1,100원 | 2004.06.17
두부 종가 Promotion 전략1. 소비자는 두부종가를 모른다- 현재 두부종가가 가지고 있는 제일 큰 문제점은 소비자들이 두부종가를 모른다는 것이다.2. 소비자의 머리 속을 선점하라!- 소비자는 머릿속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을 구매하기 마련이다. 현재 1위 브랜드인 풀무원 두부에 대한 컨셉
2페이지 | 300원 | 2004.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