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86) |
레포트 (186) |
방송통신대 (1)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86)
[경상,마케팅,광고,] [마케팅&광고전략] LG전자 샤인폰의 마케팅전략과 광고전략
LG전자 “샤인(Shine)”폰 광고전략목차Ⅰ . 자사 및 제품 소개Ⅱ . 외부 환경 분석시장분석 / 소비자분석/ 경쟁사분석Ⅲ . 내부 환경 분석SWOT 분석 / STP 전략 / 마케팅믹스(4P’s)Ⅳ. 현재 광고의 분석Ⅴ . 새로운 광고전략 새로운 광고제안자사 소개 및 제품 소개1. 자사소개출처 : LG전자홈페이지 ht
23페이지 | 3,000원 | 2006.11.23
[경상,마케팅,광고,] [마케팅&광고전략)LG샤인폰 마케팅전략과 광고전략
LG전자 “샤인(Shine)폰”광고전략 Ⅰ. 자사 및 제품 소개1. 자사소개주소150-721 서울 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0 LG 트윈타워 TEL : 02-3777-1114대표김쌍수 부회장임직원국내 - 31,652명 / 해외 - 46,010명2005년 12월 / 2006년 4월 기준사업영역 및 주요 생산품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이동통신(CDMA / WCDMA /WLL)
9페이지 | 3,000원 | 2006.11.23
Shine TV- 목 차 -제품소개환경분석상황분석광고분석제 품 소 개LG전자 DMB폰 `샤인 TV시리즈` 출시 LG전자가 `샤인 TV시리즈` 2가지 모델로DMB(이동멀티미디어방송) 휴대전화 시장 공략LG전자는 블랙라벨 시리즈 모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샤인`에 지상파 DMB 기능을 추가한 `샤인 TV폴더(모델명: LG-LB2500
20페이지 | 1,400원 | 2008.02.27
[[마케팅전략]] 휴대폰-대박폰, 텐 밀리언(1,000만대)셀러 제품의 전략
폰이냐 저가폰이냐2. 저가폰의 동향참고 자료대박폰, 텐 밀리언(1,000만대)셀러 제품의 전략2I. 들어가는 말국내 기업에서 1000만 대 이상이 팔린 텐 밀리언 셀러 휴대폰이 나온 것은6개 모델이 있다. 삼성전자의 이건희폰, 벤츠폰, 블루블랙폰, 울트라 등이고,LG전자의 초코렛폰, 샤인폰이다.그러나
16페이지 | 2,500원 | 2008.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