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465) |
레포트 (1,463) |
방송통신대 (29) |
자기소개서 (4) |
독후감/감상문 (2) |
사업계획서 (15)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463)
[식품유통관리] 소매업태 연구 -편의점(훼미리마트, Family Mart)
식품류를 주력상품으로 하고 있다. 편의점의 모태는 미국에서 시작된 세븐일레븐으로 당시 보통 8시 오픈에 10시폐점인 일반 상점들과의 차이를 두기위해 1시간 빠른 오픈과 1시간 늦은 폐점을 모토로 등장했다. 이런 세븐일레븐의 경쟁력은 직장인의 긴급한 편의품을 공급한다는데 있다. 당시 대부분
18페이지 | 1,700원 | 2009.06.15
상품군인 식품류에 강점을 보유. - 글로벌 소싱 확대를 통한 가격 경쟁력 향상 기대. - 최저가격 보상제, 신선식품 리콜제 등 신개념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격조건과 품질을 공급. - 품질 불량상품 보상제를 도입. - 국내 할인점 시장을 선점하여 입지, 점포수, 외형 면에서 경쟁사들
21페이지 | 1,400원 | 2006.07.20
식품류 상품이다.2. 크린랩의 해외 시장 선택과 진입 전략(1) 중국의 경제환경1 경제발전 현황덩샤오핑에 의해 1978년 최초로 시작된 경제개방은 중국 경제의 일대 쇄신을 가져왔다. 농업과 산업이 현대화되었고, 과학과 기술의 발전이 가속화되었다. 시장경제체제의 점진적인 도입으로 중국경제는 19
31페이지 | 2,600원 | 2007.12.20
상품 구분에서 알 수 있듯이 직매입하는 상품은 백화점에서 정책적으로 운영하는 상품군이 대부분이다. 예를 들면, 식품류, 직수입 상품 등이다. 특정매입으로 운영하는 상품은 의류나 잡화 및 가정용품 등 브랜드 지명도에 의하여 상품 선호도가 좌우되는 상품이 대부분이다. 임대B는 백화점에서 직접
76페이지 | 3,100원 | 2004.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