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621) |
레포트 (1,620) |
방송통신대 (13) |
자기소개서 (6) |
독후감/감상문 (20) |
사업계획서 (36)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620)
니치마케팅니치란 「틈새, 빈틈」이라는 뜻이며 니치상품은 일반 상품군의 구분을 세밀하게 연령층, 성별, 직업별, 특정상황에 맞춰 소비자를 특화시켜 이 들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개발하여 만들어낸 상품을 의미한다.최근 특정그룹의 소비자들을 겨냥한 니치상품이 다양하게 쏟아져 나오는 추세다
5페이지 | 1,200원 | 2008.09.11
마케팅의 종류1. 니치 마케팅(Niche Marketing)*정의니치란 「틈새, 빈틈」이라는 뜻으로, “틈새시장”이라는 뜻을 가진 말로서 시장의 빈틈을 공략하는 새로운 상품을 잇따라 시장에 내놓음으로써, 다른 특별한 제품 없이 셰어(share)를 유지시켜 가는 판매 전략이다. 니치상품은 일반 상품군의 구분을
5페이지 | 500원 | 2006.10.12
니치마케팅의 정의Niche, 니치란 틈새, 빈틈이라는 뜻니치상품은 일반 상품군의 구분을 세밀하게 연령층, 성별, 직업별, 특정 상황에 맞춰 소비자를 특화시켜 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개발하여 만들어낸 상품을 의미본론2판매어린이용 상품 8.2세일즈맨 상품 3.2맞벌이부부 상품 1.4산모 상품 1.2
20페이지 | 1,700원 | 2011.02.25
니치 마케팅, 리마케팅, 엠부쉬 마케팅에 대하여 사례를 들어가며 이 들 마케팅의 정의와 활용방안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유비쿼터스 시대에서 어떠한 방향으로 변화 될 것인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다.Ⅱ. 本 論 1. 니치 마케팅 (1) 정 의니치란 「틈새, 빈틈」이라는 뜻이며 니치상품은 일반 상
6페이지 | 1,400원 | 2005.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