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718) |
레포트 (4,716) |
방송통신대 (46) |
자기소개서 (45) |
독후감/감상문 (15) |
사업계획서 (51)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4,716)
목 차Ⅰ서론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Ⅱ 본론1. 브랜드란 무엇인가? 2. KT의 브랜드 자산구축전략 (1) KT의 브랜드 (olleh , show, Qook, Qook & show)(2) 브랜드 촉진전략 (3) KT의 브랜드 촉진전략의 성과 Ⅲ 결론1. 시사점 2. 느낀점 Ⅳ 부록출처 & 참고문헌 Ⅰ.서론1. 선정동기공기업에서 민영기업으로 전
32페이지 | 2,800원 | 2010.06.29
브랜드 자산의 구축과 관리 Seven Colors*서 론선정동기기업소개본 론브랜드란 무엇인가?KT의 브랜드 자산구축전략브랜드 촉진전략 KT의 브랜드 촉진전략의 성과결 론 시사점목 차**공기업에서 민영화 전환 및 합병 이후 브랜드를 통한 가치상승 과정 탐색기업이 선택한 브랜드역량을
40페이지 | 2,800원 | 2010.06.29
kt마케팅,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KT가 2009년 4월 유선관련 브랜드를 통합해서 선보인 새로운 브랜드삼성경제연구소의 2009년 히트상품으로 선정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에서 올해 1ㆍ4분기에 전체 1위를 차지NCSI(고객만족도조사)- 유선전화 12년 연속, 초고속인터넷부문 6년 연속 1위1.사업정의 2. 분석 3.접근&해결 4. 전략도출 및 해결
170페이지 | 2,500원 | 2014.01.20
KT 기업분석 KT 마케팅 KT 위기 KT 브랜드마케팅 KT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KT 지분 전량 매각으로 완전 민영화2003년 1월 KT와 SK텔레콤이 상호 보유 지분을 맞교환하여 지배 관계가 청산2009년 4월 새로운 브랜드 QOOK(쿡)을 사용, 기존 메가패스는 QOOK 인터넷으로, 메가TV는 QOOK TV로 명칭을 변경2009년 6월 1일 자회사인 KTF와 합병2009년 11월 한국 최초로 애플사의 아이폰을 도입2011
37페이지 | 3,500원 | 2021.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