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294) |
레포트 (7,292) |
방송통신대 (77) |
자기소개서 (46) |
독후감/감상문 (39) |
사업계획서 (48)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7,292)
[국제마케팅] 태평양㈜의『라네즈』브랜드의 중국 진입 전략과 마케팅 전략
브랜드로 자리잡은 라네즈는 각종 여론조사업체가 뽑은 최고의 브랜드 파워로 인정받고 있으며, 명실공히 우리나라 20대 여성 대다수가 애용하는 브랜드로 우뚝 섰다. 2000년에는 출시 6년 만에 판매력 1위, 브랜드 호감도 1위라는 자리를 굳히면서 태평양의 주력 브랜드로 자리를 매김했다.국내 화장품
24페이지 | 2,100원 | 2006.11.21
[국제마케팅] 태평양㈜의『라네즈』브랜드의 중국 진입 전략과 마케팅 전략
태평양㈜의 『라네즈』 브랜드의중국 진입 전략과 마케팅 전략요 약제한된 국내 시장에서의 과도한 경쟁과 소비 심리의 위축 그리고 외국 고급 브랜드의 국내 시장 진입으로 인하여 국내 화장품 업계는 더 이상 국내시장에서만 경쟁하는 것에서 벗어나 국외로 눈을 돌려 해외 시장으로의 진입을 모
16페이지 | 2,100원 | 2006.11.21
태평양은 화장품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기업이었으며, 설화수뿐만이 아니라 라네즈, 아이오페, 헤라 등의 브랜드에서도 각각의 매출이 1천억원이 넘는 실적을 가지고 있었다. 기업 수상내역을 살펴보면2001 생산혁신TPM 세계대회, IE(생산혁신)부문 대상 수상 - 기업경영과 운영에서 생산성
16페이지 | 2,100원 | 2006.11.09
태평양 화장품 마케팅전략1. 서론태평양은 지난 50년 동안 국내 화장품 업계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90년대 초반 들어 급변하는 화장품 업계에서도 태평양이 여전히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화장품 시장을 유통별, 나이별, 선호별로 세분화하여 고객의 니즈 (needs)의 맞춰 브랜드
19페이지 | 2,400원 | 2003.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