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676) |
레포트 (2,675) |
방송통신대 (22) |
자기소개서 (67) |
독후감/감상문 (58) |
사업계획서 (27)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675)
도루코 기업소개 및 전략 제안[토종 면도날 브랜드 도루코]
국내 토종 면도기 브랜드도루코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 제안기업소개시장환경자사분석연혁, CI 비전 제품군면도기 시장 경쟁사 소개 경쟁 구조내부환경분석 국내전략 해외전략단계별전략 제안전략제안 결론CONTENTS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자랑스러운 한국 토종 브랜드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51페이지 | 3,500원 | 2016.08.13
도루코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 제안[국내 토종 면도기 브랜드]
도루코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 제안국내 토종 면도기 브랜드목 차Ⅰ 기업소개기업 선정 이유, 연혁, CI, 비전, 제품군Ⅱ 시장 환경면도기 시장, 경쟁사 소개, 경쟁구조Ⅲ 자사분석내부 환경 분석, 국내 전략, 해외 전략Ⅳ 전략제안단계별 전략제안Ⅴ 결론참고문헌Ⅰ 기업소개기업 선정 이유
26페이지 | 2,500원 | 2016.08.13
[광고경영론] 도루코 face XL 면도기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FACE XL, 그 내적 가치를 알다 FACE XL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상황 분석소비자 분석컨셉 도출IMC 전략국내 면도기 시장 환경경쟁사 분석 자사분석 (소비자가 생각하는 도루코 )Problems and Solutions누구에게 전달 할 것인가소비자의 숨은 니즈가 무엇인가?타겟 고객의 성향컨셉 도출 Communication 목
52페이지 | 3,400원 | 2011.02.25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면도기 브랜드인 ‘질레트’는 전 세계 습식면도기 시장의 70%를 차지하며 면도용품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윌킨스스워드(Wilkinson Sword)사의 안전면도기 브랜드인 쉬크는 현재 세계 매출 부문에서 질레트에 이어 세계2위를 기록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안전면도기와 면도날 판매 부문 1위 브랜드이다. 상
50페이지 | 2,000원 | 2014.02.26
- 2014년 2학기 고소설론과작가 기말시험 핵심체크
- Ocu 모두의 인공지능 족보
- 논설문 예시
- 생산운영관리 기업사례분석
- 아동보육 복지정책 유아교육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4p
- 이대표공사공단일반상식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사례 - DellComputer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인터넷마케팅 믹스 마케팅의 신조류 사이버 마케팅 마케팅믹스
-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피부진균 감염증과 미용업의 연관성
- 화장품 마케팅 Innis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