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9,579) |
레포트 (29,417) |
방송통신대 (713) |
자기소개서 (265) |
독후감/감상문 (246) |
사업계획서 (577) |
기업보고서 (137) |
서식 (16)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9) |
레포트 (29,417)
제품소개StrengthSONY라는 메인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후광효과)압도적인 하드웨어 기술력 낮은 게임 제작비와 저렴한 하드웨어 가격거대자본을 통한 경쟁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월등히많은 서드파티와 소프트웨어세련된 디자인소니 기업자체에서 가진 거대한 유통망1)SWOT분석2)STP전략3)4P분석St
18페이지 | 800원 | 2016.04.16
[마케팅] PLC이론과 선정제품전략과의 비교분석과 향후전략방안
G에서 4G로 넘어가는 LTE 시장을 선정하고, 제품은 스마트폰으로 택했다. 성숙기로는 아웃도어시장의 노스페이스로 선정, 쇠퇴기는 MP3 시장의 아이리버를 선정했다. 이제부터 우리는 4P를 토대로 본론에서 책의 내용과 현재 기업이 추구하는 전략과 일치하는지 비교 분석을 한 뒤 향후 전략방안으로 제
32페이지 | 2,500원 | 2012.05.03
제품G마켓 소개 - 핵심역량오픈마켓비즈니스모델기업 업무, 제품 및 서비스의 전달 방법, 이윤을 창출하는 방법을 나타낸 모형이다. 기업이 지속적으로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를 생산하고, 관리하며, 판매하는 방법을 표현한다환경 분석기업 업무, 제품 및 서비스의 전달 방법, 이
20페이지 | 1,000원 | 2017.06.07
G-market옥 션경쟁사분석(오픈마켓)IV. TOWS AnalysisIIIIIIⅤIV VIⅦ현 상황 분석전자결재 시스템의 다양화 및 확대유통 및 배송망 확대Off-line 시장의 하향세유행의 급변인터넷 망의 보급확산(유, 무선)Trend에 적합한 저가제품 공급 확대(O3-S1)연령대에 맞춘 쇼핑인터페이스 제공(O5-S3)무선기반에 맞
30페이지 | 1,000원 | 2006.09.13
(주)고려인삼제품공사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처음처럼새제품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대한생약제품(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고려인삼제품(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