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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기로 하였다.우리는 아래의 커다란 세 흐름을 쫓아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Where are we now?Where should we go?How can we get there?□□□ 본격적 프로젝트 □□□Ⅰ. Where are we now ? 순위브랜드점유율(%)1오딧세이14.42미래파11.23보닌10.94꽃을 든 남자7.85헤라 포맨6.3기타4
21페이지 | 2,400원 | 2006.12.05
전략위에서 보았듯이 광고를 통한 가장 큰 목표는 인지도 상승이다. 위의 설문조사에서 나타났듯이 남성들이 화장품 구매 시 가장 고려하는 것이 주변의 입소문, 즉 인지도이다. 지금 보닌의 인지도는 매출액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낮은 것이 현실이다. 인지도를 2008년의 수준까지 높일 수 있다면 더욱
28페이지 | 1,000원 | 2011.04.01
[마케팅] 남성 화장품 LG생활건강 `보닌` 마케팅전략
전략4-1.광고전략1)잡지광고세련된 분위기를 살림으로써 제품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보닌 모델은 편안한 느낌과 동시에 카리스마를 지닌 조승우 이다. 이로써 20대,30대 뷰티에 관심이 많은 남성에게 vonin 의 비비크림 제품을 알릴 예정입니다. 잡지는 여성지와 남성지 골고루 선보일 것
19페이지 | 1,400원 | 2008.08.19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남성화장품 `보닌(VONIN)`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 전략(A+리포트)
전략가격전략유통전략촉진전략Ⅲ.결 론ⅰ. VONIN 선정 이유 ⅱ. 조사방법VONIN 마케팅부서 인터뷰인터뷰질문지를 미리 작성해서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 VONIN팀의 정우영 님과 인터뷰하였다. 인터뷰 내용은 자사분석에서 자세히 소개할 것이다.1. VONIN의 브랜드 컨셉은 무엇입니까?2. VON
65페이지 | 3,000원 | 2008.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