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91) |
레포트 (591) |
방송통신대 (2)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591)
d 이러한 유통전략은 나날이 발전하여 현재에 와서는 ‘박카스 루트세일’이라는 동아제약만의 독특한 유통시스템을 이루었다. 루트세일이란 그 윀리에서 바로 현금을 지급해야 물건을 주는 것이다. 지금도 시중 약국에서는 일주일 안에 대금을 결제해야 박카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C 박이사는 “
25페이지 | 1,700원 | 2005.06.03
[마케팅]박카스의 위기상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신제품 박카스D)
박카스를 주력 상품으로 하는 매출액 기준 국내 최대의 제약업체. 2. 기업소개-연혁 (1932~1994)1932년. 12월 1일 설립 의약품 및 위생재료 도매업으로 창업ㆍ1949년. 동아제약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ㆍ1963년. 박카스-D(Drink) 생산ㆍ1967년. 매출액기준 국내제약업계 1위로 등극1981년. 해외로 박카스 수출시
18페이지 | 1,000원 | 2005.03.27
기업의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박카스D 성공전략과 성과동아제약*CONTENTS1.기업소개2. 박카스성공전략 3. 박카스 전략성과4. 최종결론*기업소개동아제약은 지난 30여년동안 제약업계에서 부동의 1위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매출부분에서1위 일뿐 아니라 80년대 초부터 꾸준히 생명공학 연구에 투자
20페이지 | 2,000원 | 2011.12.19
*박카스D의 선호도 증진을 위한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박카스D*목차1. 광고 상황 분석 1) 상황분석2) 제품분석3) 소비자분석4) 광고분석5) SWOT분석6) 문제점과 기회2. 광고 기본 전략 1) 광고목표 수립2) 광고목표 소비자 선정3) 광고 컨셉트4) 광고예산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1) 광고 크
56페이지 | 3,300원 | 2011.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