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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관리] 브랜드확장, 범주확장과 라인확장 사례-CJ, 빈폴, 물먹는 하마
브랜드 확장Contents브랜드 확장 개념- 브랜드 확장 개념- 장점 & 단점- 범주확장 & 라인확장2. 사례- 범주확장 사례 (CJ)- 라인확장 사례 (빈폴, 물먹는 하마)3. 결론4. Q&A2브랜드 확장 전략이론전략이론범주확장 사례브랜드 확장?3브랜드 확장 전략이론전략이론범주확장 사례브랜드 확장의 장
33페이지 | 1,700원 | 2011.10.13
[브랜드전략] Sony소니 & Apple애플 브랜드확장전략
브랜드와 차별화된 이미지● Digital Dreams kid라는 슬로건 아래 통합 디지털 기술 개발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 추구● 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음3조 Luxury Brain2. 소니의 브랜드 확장전략모브랜드와 확장제품과의 관계제품수준에서의 유사성 : 제품범주 확장 + 라인 확
19페이지 | 1,400원 | 2004.08.30
Ⅰ. 서론‘브랜드’는 우리말로 상표를 의미하며, 상당히 입지가 형성되어 있는 기업에서 나온 제품의 이름 정도로 통용되고 있다. 좀 더 상세히 들어가 보면 사회적 맥락에서 논의되는 고정관념이 마케팅의 한 맥락으로 변형된 것을 의미한다. 고정관념은 일단 한번 생기면 잘 변하지 않는 것이 특징
17페이지 | 1,400원 | 2011.09.23
브랜드 확장 전략의 단점1) 브랜드 확장이 모 브랜드 판매를 잠식할 수도 있다.2) 브랜드 확장제품이 모 브랜드의 특징이나 속성과 일치하지 않거나 상반되는 특징이나 속성을 가지게 되면 모 브랜드 이미지는 손상당할 가능성이 크다. 참고 출처By 손현준 (경영지식생산본부 마케팅 필진)
11페이지 | 1,700원 | 2014.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