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208) |
레포트 (2,207) |
방송통신대 (8) |
자기소개서 (5) |
독후감/감상문 (16) |
사업계획서 (3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2,207)
에너지 음료시장 에너지 음료 광고 에너지 음료 마케팅 에너지 음료 부작용 에너지드링크
드링크의 효과가 대학생의 시험기간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가 목차I. 서론-연구 주제 및 선정 동기II. 본론1)선행연구2)연구계획서-연구의 필요성-연구목표 및 주요 핵심내용-기대효과 및 활용방안-연구추진계획표3)조사과정 및 결과연구주제 및 선정동기점차 증가하는 에너지 음료 시장- 급
26페이지 | 2,500원 | 2021.02.16
레드불마케팅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 스포츠 마케팅 핫식스 레드불 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 이미지 선호도
음료 시장은 점점 커지고 있으며 에너지 음료의 종류도 다양02 시장현황전체 에너지 음료 시장 점유율 (100 %)( 13년도 1분기 기준)1위 : 핫식스 62 %2위 : 레드불 18. 3 %기타 (볼트에너지, 번인텐스 등): 19. 7 %02 시장현황시장 약자 레드불 하지만?? 대학생 1000명 대상 ‘에너지 드링크’ 선호도 조사20
34페이지 | 2,500원 | 2021.02.16
음료 속 카페인 정량목적분광광도계 측정 원리사용 기기 및 시약관련이론실험방법실험결과 및 해석검토참고 문헌 목 차 카페인 선정 목적- 카페인이 들어있는 음료를 가지고 그 음료 안에 카페인의 양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알아보기 위한 실험- 카페인은 방향족으로 흡광성을 가진 물질이기
18페이지 | 1,800원 | 2013.12.23
[마케팅]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전략 -비타500, 박카스, 비타천1000
서론1. 선정 브랜드동아제약의 박카스광동제약의 비타500동화약품의 비타천10002. 주제 선정 이유박카스라는 브랜드는 오랜 시간 동안 변함 없이 사랑을 받아 온 몇 안 되는 장수 브랜드 중의 하나이다. 그러나 지난 40여 년 간 박카스가 거의 독점하던 드링크음료 시장에 비타500이 등장함으로써 박카
16페이지 | 1,800원 | 2005.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