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658) |
레포트 (2,658) |
방송통신대 (11) |
자기소개서 (23) |
독후감/감상문 (8) |
사업계획서 (46)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658)
데이터시대 - KTF가 탄생. 가입자 수 1000만 돌파, 이동통신 품질평가 최우수업체로 선정 SHOW 서비스 1위 달성. 시장 점유율 30%이상국내 1,500 여 개의 대리점을 보유앞선 기술력으로 해외시장 진출에도 주력2009년 유무선 통합의글로벌 트랜드에 부응하여 자회사 KTF 와 합병Ⅱ.본론통신업에서는
28페이지 | 2,300원 | 2011.02.25
[멀티미디어제작] 모바일 인터넷의 내면(환경과 이용자를 중심으로)
데이터 요금 경쟁이 시작됨에 따라 상대적으로 저렴한 정액요금제가 출시되고 있으나, 이용자들은 여전히 모바일 인터넷 이용 요금에 부담을 느끼는 것으로 조사된다.※ LGT의 경우 월 6,000원 제한적 정액 상품(1G byte)을 출시(‘08년 2월)하고, KTF의 경우 월 10,000원의 정액 요금제(일부 서비스에 한정) 출
35페이지 | 2,800원 | 2010.09.27
KTFLGT구분표준요금제SHOW표준표준월정액120001200011900혜택1초당 1.8원10초당 18원.통근시간 사용한 데이터통화료 50%추가할인10초당 18원위의 기본 요금제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전반적으로 요금에서는 3사 간의 차이가 크지 않다. LGT이 조금 더 저렴하긴 하나, 그 차이가 너무 간소해서 고객들의 통
11페이지 | 1,400원 | 2010.07.28
[마케팅] LG Telecom 오즈(OZ)의 마케팅전략
KTF ‘SHOW’ 이렇게 양자대결구도였다면 이번 LGT ‘OZ’의 가세로 본격적인 ‘3파전’ 구도로 전환되고 있다.OZ는 SKT와 KTF의 광 대역 부호분할다중접속(WCDMA)과 달리 기존 2G 부호분할다중접속(CDMA)망을 업그레이드한 리비전A 기반의 차세대 데이터서비스.About OZ등장배경리비전 AOZ는 SKT와 KTF의 광 대역
38페이지 | 2,000원 | 2008.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