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4,274) |
레포트 (24,266) |
방송통신대 (691) |
자기소개서 (237) |
독후감/감상문 (492) |
사업계획서 (358) |
기업보고서 (0) |
서식 (8)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4,266)
[경영전략] daum의 디앤샵 `D&shop`의 생존전략 -다음쇼핑몰
다음의 기업수준 전략다음은 규모가 커지면서 효율성 향상을 위하여 사내벤처로 운영되던 쇼핑과 취업부문을 분사 시켰으며, 쇼핑에 대한 독립경영도 한층 더 강화시키고 있다. 내년 쯤 쇼핑부문도 독립법인으로 분사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올해 9월 말 다음쇼핑은 독립된 도메인 주소와 새로운 브
10페이지 | 2,100원 | 2004.02.09
다음커뮤니케이션의 현재제품구조다음은 종합포털로서 모든 소비생활과 문화생활, 여가 생활을 다음 안에서 해결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국내 최초의 무료전자메일서비스인 한메일넷현재 국내 최대 온라인 동호회Daum카페,온라인 쇼핑몰(Daum쇼핑), 금융플라자와 경매/ 뉴스/
29페이지 | 1,600원 | 2004.07.19
[인터넷쇼핑몰분석](주)다음커뮤니케이션의 디엔샵(D&Shop)
다음커뮤니케이션 **회사소개**(주)다음커뮤니케이션은 3,500만 고객과의 접점을 기반으로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미디어인 www.daum.net 에서 커뮤니케이션, 온라인쇼핑, 엔터테인먼트, 금융 비즈니스,쇼핑을 펼치고 있는 인터넷 미디어 기업이다. Daum은 휴대폰과 PDA를 통한 무선 인터넷, Daum메신저 등 다
10페이지 | 800원 | 2004.05.25
기업환경이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예제(다음커뮤니케이션과아이러브스쿨)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성공사례●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성장과정○1997.05. 국내 최초 무료웹메일 서비스 한메일넷 오픈○1999.05. 온라인 커뮤니티 Daum카페 오픈○1999.07. 인터넷 포털 서비스 Daum 으로 재단장○1999.11. 코스닥 등록○2000.03. 온라인 종합 쇼핑몰 다음쇼핑 오픈○2000.10. 포브스지 세계
5페이지 | 1,200원 | 2010.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