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018) |
레포트 (3,018) |
방송통신대 (13) |
자기소개서 (5) |
독후감/감상문 (12) |
사업계획서 (2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018)
들어가며많은 외국계 투자 기업들은 한국의 강성노조가 현지화 성공의 주요한 걸림돌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특히 까르푸는 1996년 한국에 들어온 이후 계속되는 노사간의 불협화음으로 세계적 명성에 걸맞지 않는 저조한 실적을 올리고 있으며 315여 일간의 오랜 싸움 끝에 2003년 4월 간신히 단체협약을
18페이지 | 1,700원 | 2004.09.16
copyrightⓒYoon Design Inc한국 까르푸 실패 사례 조사경영학원론목차서론까르푸 기업소개본론한국진출배경한국까르푸 실패- 까르푸의 현지화 문제점 까르푸 마케팅 분석 -5FORCE MODEL-SWOT분석결론우리조의 해결방안기업소개프랑스의 식품, 잡화 판매회사 국가 - 프랑스 업종 - 식품, 잡화 판매
27페이지 | 2,000원 | 2007.07.05
한국까르푸(주)의 거래상의 지위남용사건♦ 목 차사건개요와 입장차이거래상 우월성의 판단시장구조에 대한 경제학적 접근거래구조의 합리성에 관한 논의결론사건개요와 까르푸의 행위납품업체에 대한 까르푸의 행위가 대규모 소매업점업고시의 관련규정에 저촉되는지 여부가 다루어짐. 공
11페이지 | 1,200원 | 2006.05.09
국제경영_월마트,이마트,까르푸-한국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한국 시장 진출=> 1998년 마크로(네덜란드)가 아시아 시장의 영업부진을 원인으로 해체하려 하자 월마트가 인수.Wal-Mart 해외진출1993년3단계 개방조치로 상당수 외국 유통업체들이 자사설립, 자체유통망을 확보1996년 이후까르푸(프랑스), 마크로(네덜란드), 월마트(미국) 등 외국계 대형할인점이 수도
28페이지 | 2,500원 | 2013.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