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8,124) |
레포트 (68,098) |
방송통신대 (2,790) |
자기소개서 (488) |
독후감/감상문 (1,440) |
사업계획서 (492) |
기업보고서 (2) |
서식 (2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68,098)
광고유형에 따른 제품관여도에 관한 연구실용영어학과 4학년 000>> 목차
5페이지 | 1,000원 | 2011.09.29
-트롬세탁기를 중심으로-차 례Ⅰ서 론Ⅱ 광고의 개요 및 광고효과의 이론적 고찰1. 광고효과 분석정립1.1 광고 효과분석의 개념1.2 광고효과 분석의 문제2. 설득에 영향을 주는 변인들2.1 전달자 요인2.2 전달내용 요인2.3 수신자 요소Ⅲ 가전제품광고의
11페이지 | 2,200원 | 2008.12.27
광고와 연관 지어 알아보고자 한다. Ⅰ-1. 인터넷 광고란 무엇인가.인터넷은 1960년대 말 미국에서 처음 시작 되었다고 보는 것이 지배적이다. 1969년 군사적인 목적으로 미 국방성에서 ‘ARPANET아르파넷’ 1968년 미 국방부의 첨단 연구 프로젝트 국(Advanced Research Projects Agency; ARPA)은 훗날 컴퓨터 통신에 지
18페이지 | 1,800원 | 2009.08.24
그녀의 변신은 무죄 화장품 광고에 드러난 서사의 욕망 에 관한 연구
그녀의 변신은 무죄화장품 광고에 드러난 ‘서사의 욕망’에 관한 연구목차서론 – 화장품 광고에 드러난 ‘서사의 욕망’을 연구하게 된 동기화장품 광고 ‘브랜드 선정기준’과 화장품 지식에 대한 현황화장품 광고 텍스트 분석화장품 광고 서사의 배경인 ‘외모지상주의’와 2009년 ‘화장품
12페이지 | 1,400원 | 2015.03.29
(주)한국광고종합연구소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한국광고종합연구소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