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8,415) |
레포트 (68,386) |
방송통신대 (1,658) |
자기소개서 (3,970) |
독후감/감상문 (900) |
사업계획서 (1,079) |
기업보고서 (0) |
서식 (15)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4) |
레포트 (68,386)
[마케팅전략] 현대백화점의 새로운 사업전략에 부합하는 고객보상프로그램 개선 방안
Be the Lifestylist!현대백화점의 새로운 사업전략에 부합하는 고객보상프로그램 개선 방안 ContentsLifestylist란 무엇인가?왜 Lifestylist인가?고객보상프로그램도 바뀌어야한다!어떻게 바꿀 것인가?각 프로그램 설명 및 분석과 개선방안타 산업 연계 방안사업 전략 소개사업 전략의 배경보상프로그램의
32페이지 | 1,600원 | 2007.05.31
[비주얼프로그램기획안] DVD.음반 목록 및 고객관리프로그램 기획안
Visual ProgramingProject 기획안과 목 명담당교수학 과학 번이 름Visual Basic 6 - Programing Project 기획안1. 프로젝트 주제(제목)“DVD.음반 목록 및 고객관리 프로그램”2. 프로젝트에 관한 설명① DVD, CD, VHS 등의 매체에 대한 정보의 수록 및 검색단순히 TEXT로 매체의 이름(제목)만을 저장하는 것에서 탈피하
6페이지 | 800원 | 2005.05.09
KEB 외환은행의고객관리프로그램(CRM)- 경영과 컴퓨터 인사ㆍ총무 --CONTENT-외환은행 소개1외환은행의 GCRM3기타 관련 고객 4경영과 컴퓨터 –인사ㆍ총무-21.외환은행 소개2CRM에 대해서5사진 및 기업탐방 감상문Q & A6* 1967.01 : 한국 외환은행 창립(자본금100억)1972.11 :
23페이지 | 2,100원 | 2010.08.07
CRM도입배경,CRM사례분석,E-CRM,고객관리프로그램,CRM마케팅
CONTENTS서론 CRM 도입 배경, 개념본론 E-CRM과 SOCIAL CRM결론 문제점Crm데이터수집데이터 분석 & 확인차별화 전략 수립관리 & 감독수익목표 달성Crm=고객 관계 유지PROCESSCrm=고객 관계 유지Crm 대두된 배경새 고객을 이끌어 유치 비용> 기존 고객을 보유높은 만족도 및 좋은 서비스 제공기업간의 경쟁
24페이지 | 2,500원 | 2013.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