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젝트 주제(제목)
2. 프로젝트에 관한 설명
3. 프로젝트 기획의도
4. 프로젝트 구성
5. 각 구성별 입․출력에 관한 Flow Chart
6. 프로젝트 제작 스케쥴
본문내용
① DVD, CD, VHS 등의 매체에 대한 정보의 수록 및 검색
단순히 TEXT로 매체의 이름(제목)만을 저장하는 것에서 탈피하여, Preview, 표지 미리보기, 가수나 혹은 출연 배우에 대한 정보 등을 입력받아 데이터베이스화 하여서 저장
위의 데이터를 사용자가 검색하여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하여 더 정확한 구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함
② 고객관리의 기능
고객의 신상을 입력받아 데이터베이스화 함
고객의 취향을 분석하여 도표 또는 수치로 나타냄
고객의 사용빈도(혹은 구입빈도)에 맞춰 등급을 지정하고, 등급에 따라 혜택을 차등적용 시키는 기능을 추가하여 차별화된 고객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함
③ 매출에 대한 통계 산출
일일, 주간, 월간, 연간 매출에 대한 통계를 산출하여 재고 파악 및 금전관리의 효율성을 증대시킴
이 때, 가장 잘 팔리는 매체를 각 특징(제작자, 음반사, 장르 등)별로 구분지어 순위를 보여줌으로써 판매자로 하여금 좀 더 원할한 판매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함
관리 및 여건 조성을 해 주는 것입니다. 이것이 저에 대한 함께 일해온 동료 선후배들의 한결같은 평가입니다. 인터넷 기업을 운영하는 데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오프라인에서 숨을 쉬는 사람이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실무자들을 최소한으로 꼽아보자면, 기획자, 웹디자이너, 프로그래머 등이 있습니다. 제가 경험해본 바, 기획과 웹디자인, 프로그램 제작 이 세 가지 파트의 의견을 조율하는 것은 참으로
및 장래포부 저의 꿈은 능력 있고 신뢰받는 부동산 디벨로퍼가 되는 것입니다. 개발기획 단계부터 CM, 분양마케팅, FM 단계에 이르기까지 개발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PM의 총체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한 전문 디벨로퍼 말입니다. 하지만 개발 사업은 부동산에 대한 해박한 지식뿐만 아니라 개발사업의 자금조달, 재부관리 등과 관련된 모든 제반사항을 숙지해야 하는 고도의 전문성이 요구되는 분야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미비하나마 개발기획안 작성, 자금
및 유통업체와의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중국내 부품조달을 확대하고 스폰서링 마케팅을 통해 사회 친화적 이벤트를 창출하여 지역주민의 신뢰도를 높여 현지화에 한발 더 다가가도록 한다. 고급화 VS 현지화 딜레마한편 중국시장 공략에 있어서 고급화 전략과 현지화 전략 사용에 딜레마에 빠질수 있다. 고급화 전략은 글로벌(외국) 브랜드에 대한 ‘낯설게 하기’를 통해 경외심을 갖게 만들어 중국의 고소득층을 타겟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각인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