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프로그램기획안] DVD.음반 목록 및 고객관리프로그램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09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프로젝트 주제(제목)
2. 프로젝트에 관한 설명
3. 프로젝트 기획의도
4. 프로젝트 구성
5. 각 구성별 입․출력에 관한 Flow Chart
6. 프로젝트 제작 스케쥴
본문내용
① DVD, CD, VHS 등의 매체에 대한 정보의 수록 및 검색
 단순히 TEXT로 매체의 이름(제목)만을 저장하는 것에서 탈피하여, Preview, 표지 미리보기, 가수나 혹은 출연 배우에 대한 정보 등을 입력받아 데이터베이스화 하여서 저장
 위의 데이터를 사용자가 검색하여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하여 더 정확한 구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함

② 고객관리의 기능
 고객의 신상을 입력받아 데이터베이스화 함
 고객의 취향을 분석하여 도표 또는 수치로 나타냄
 고객의 사용빈도(혹은 구입빈도)에 맞춰 등급을 지정하고, 등급에 따라 혜택을 차등적용 시키는 기능을 추가하여 차별화된 고객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함

③ 매출에 대한 통계 산출
 일일, 주간, 월간, 연간 매출에 대한 통계를 산출하여 재고 파악 및 금전관리의 효율성을 증대시킴
 이 때, 가장 잘 팔리는 매체를 각 특징(제작자, 음반사, 장르 등)별로 구분지어 순위를 보여줌으로써 판매자로 하여금 좀 더 원할한 판매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 orange***
    (2005.11.01 20:51:43)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관리 및 여건 조성을 해 주는 것입니다. 이것이 저에 대한 함께 일해온 동료 선후배들의 한결같은 평가입니다. 인터넷 기업을 운영하는 데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오프라인에서 숨을 쉬는 사람이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실무자들을 최소한으로 꼽아보자면, 기획자, 웹디자이너, 프로그래머 등이 있습니다. 제가 경험해본 바, 기획과 웹디자인, 프로그램 제작 이 세 가지 파트의 의견을 조율하는 것은 참으로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및 장래포부 저의 꿈은 능력 있고 신뢰받는 부동산 디벨로퍼가 되는 것입니다. 개발기획 단계부터 CM, 분양마케팅, FM 단계에 이르기까지 개발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PM의 총체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한 전문 디벨로퍼 말입니다. 하지만 개발 사업은 부동산에 대한 해박한 지식뿐만 아니라 개발사업의 자금조달, 재부관리 등과 관련된 모든 제반사항을 숙지해야 하는 고도의 전문성이 요구되는 분야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미비하나마 개발기획안 작성, 자금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및 기술사항 중심)2. 이력서(표준)3. 이력서(상세)4. 이력서(수상경력 및 특기사항 중심)5. 이력서(기본)6. 이력서(일반신입용)7. 이력서(상세 및 자기소개서 양식)8. 이력서(경력 및 자격사항 중심)9. 이력서(경력 및 전공중심)10. 이력서(강사용)제3절 영문 이력서 작성샘플 (10건)1. 영문이력서(선적관리매니저)2. 영문이력서(호텔/회사/리셉션리스트)3. 영문이력서(컴퓨터컨설턴트)4. 영문이력서(일반)5. 영문이력서(변호사보조)6. 영문이력서(광고감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관리/경력)49. 자기소개서(신세계/경영/사무/신입)50. 자기소개서(이마트/유통/마케팅/신입)51. 자기소개서(이마트/유통업/경력)52. 자기소개서(신한생명/고객상담/경력)53. 자기소개서(신한은행/금융전문가/신입)54.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정비/신입)55.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관리/경력)56. 자기소개서(에스오일/홍보/경력)57. 자기소개서(에이텍/품질관리/경력)58. 자기소개서(에이텍시스템/AS서비스/신입)59. 자기소개서(오늘과내일/홍보/

  • 중국 내 대표기업과 다국적기업 분석 후 우리 기업에게 주는 시사점
  • 및 유통업체와의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중국내 부품조달을 확대하고 스폰서링 마케팅을 통해 사회 친화적 이벤트를 창출하여 지역주민의 신뢰도를 높여 현지화에 한발 더 다가가도록 한다. 고급화 VS 현지화 딜레마한편 중국시장 공략에 있어서 고급화 전략과 현지화 전략 사용에 딜레마에 빠질수 있다. 고급화 전략은 글로벌(외국) 브랜드에 대한 ‘낯설게 하기’를 통해 경외심을 갖게 만들어 중국의 고소득층을 타겟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각인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