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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마케팅조사 모바일게임에 대한 소비자행동과 만족도.hwp목 차Ⅰ.서론2p(1) 연구 목적 및 배경2pⅡ.본론2p(1) 조사문제2p1. 모바일 게임 시장
0페이지 | 4,100원 | 2007.01.26
[온라인게임 소비자행동] 자기표현욕구와 RPG와의 관계
소비자 행동론 PROJECT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자기표현욕구와 RPG와의 관계 >교수님 : 김 주 호 교수님강의시간 : 제출일 : 목 차1. 연 구 목 적1) RPG의 정의와 점유율2) 연구내용 결정과정2. 선 행 연 구1) RPG와 현대사회2) 인식심리학에서 바라본 게임의 득과 실3. 가 설 설
12페이지 | 1,700원 | 2005.02.03
통화상황지수, 집중지수, 투입산출물가지수, 경기종합지수, 소비자물가지수, 게임산업, 인터넷쇼핑몰 기업경기실사지수, 다우존스 주가지수, 빅맥지수
통화상황지수(MCI), 집중지수, 투입산출물가지수, 경기종합지수(CI), 소비자물가지수(CPI), 게임산업 기업경기실사지수(BSI), 인터넷쇼핑몰 기업경기실사지수(BSI), 다우존스 주가지수, 빅맥지수 분석Ⅰ. 통화상황지수(MCI)1. MCI의 의의2. MCI의 산출3. 캐나다의 MCI 운용경험Ⅱ. 집중지수1. 시장성과의 대리
23페이지 | 7,500원 | 2010.11.12
게임 시장에 대한 조사 자료를 살펴봄으로써 다양한 측면을 살펴보고, 사이버 머니에 대한 특징과 그로 인해 야기되는 소비자와 관련된 문제점을 살펴본다. 또한, 미성년자의 사이버머니 이용과 사이버머니로 인한 피해사례, 신문기사 등을 통해 문제점을 살펴보고, 더 건전한 게임 문화를 위해 소비자
18페이지 | 1,700원 | 2005.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