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311) |
레포트 (1,311) |
방송통신대 (31) |
자기소개서 (27) |
독후감/감상문 (21) |
사업계획서 (5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311)
[마케팅관리론] 햇살 다이어트 치킨의 고객확보를 위한 홍보전략
햇살의 다이어트 치킨은 소비자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게다가 다이어트 치킨의 이점 및 그 제품만의 개성 또한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이다.2. 다이어트 치킨의 마케팅 전략정말 트랜스지방이0%였을까???아~괜히 먹었나봐소비자들이 다이어트 치킨은트랜스 지방이 0%라는걸 믿을 수 있도록
20페이지 | 1,500원 | 2008.06.17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SWOT분석 및 남성고객확보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마케팅전략 수립 (남성고객확보 전략제언)군인 여자친구 및 가족의 사연을 추첨해서 해당 부대 전체에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실제로 더페이스샵에서 유사한 이벤트를 소규모로 진행한 적이 있는데 원활한 참여를 이끌어 냈다. 샘플을 제공하기 때문에 경제적인 비용으로 제품 홍보 효과를
6페이지 | 3,300원 | 2020.03.31
미래에셋 경영사례분석과 고객확보위한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전략4. 실행전략1연금상품탐색2프로모션접점3상품 가입4연금가입 후생애 관리서비스 접점5계속적인관계유지활동1.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접점 확보. 접점은 곧 고객과의 연결통로로써 싱글만을 위한 접점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을 위한 상품임을 인식시켜 줌.2. 미래에셋증권 싱글위한
28페이지 | 3,500원 | 2012.04.24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
확보해야 하며, 화장품산업 진흥을 위한 정부의 제도적, 재정적 지원의 마련과 국내기업자체의 수입화장품과의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하다. (2) 차별성을 상실한 초저가 브랜드들현재 미샤와 다른 초저가 브랜드 간에는 차별성이 거의 없다. 미샤가 초기에 시장에 등장하였을 때는 새로운 시도라는 의
38페이지 | 6,500원 | 2016.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