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40) |
레포트 (1,040) |
방송통신대 (7) |
자기소개서 (9) |
독후감/감상문 (40)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040)
OB 1등만들기 전략목 차서론상황분석SWOT 분석경쟁사 분석고객분석목표수립STP전략마케팅믹스 전략ProductPromotionDistribution Price결론서 론주류시장: 4조 2천억원 (맥주시장 비중 56%)맥주소주청주위스키리큐르기타55.500% 29.250% 1.050% 0.530% 0.350% 13.310%3차원 원형 1서 론HITEOB57.600% 42.400%3차원
23페이지 | 1,600원 | 2007.03.21
OB맥주 기업현황과 SWOT분석/ OB맥주 마케팅,경영사례연구/ OB맥주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오비맥주 마케팅담당자 인터뷰포함)
OB맥주 기업전략 사례연구 레포트CONTETNS1. OB맥주 기업소개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3. OB맥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OB맥주의 경영전략(1) 섬김(servant)전략(2) 품질전략 (3) 상생경영 전략(4) 인적자원관리전략5. OB맥주 마케팅전략(1) 판매 및 프로모션 활동(2) 서
21페이지 | 5,500원 | 2016.12.08
마케팅이 실시되고 있지 않다.기존의 유통망을 사용할 수 있다.상대회사인 OB 맥주, 롯데 주류가 따라 할 수 없는 전략이다.쏘맥 관련 인기이 같은 인기는 달라진 주류문화와 관련이 깊다. 시장조사업체 엠브레인이 서울과 부산 지역 20~30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평소 음주시 소
39페이지 | 2,500원 | 2014.11.26
HITE(화이트),MAX(맥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화이트맥주,맥스,맥주시장,맥주마케팅,MAX맥주,맥주,화이트마케팅
마케팅 목표와 STP 전략 16VI. 커뮤티케이션 목표 및 전략 17VII. IMC 캠페인 및 광고 22그림 3. 장동건이 메인 모델이 되어 맥스 맥주를 광고하는 모습 23그림 4. 맥스 브랜디드 요트 24VIII. 성과 25IX. 결론 26참고서적 27I. 기업소개 1. 기업소개 ‘HITE’ 하이트는 1933년 조선맥주 주식회사라는 이름으로
27페이지 | 4,000원 | 2013.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