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9,637) |
레포트 (19,635) |
방송통신대 (484) |
자기소개서 (106) |
독후감/감상문 (487) |
사업계획서 (99)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9,635)
미국공영라디오, 시카고공공도서관 등 주요 매체와 기관에서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책은 현재 22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번역 출간되었으며, 2021년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앞서 언급한 잰디 넬슨의 두 번째 책인 는 마이클 프린츠상, 조세트 프랭크상, 스톤월 도서상
4페이지 | 1,000원 | 2021.05.31
“2010” 3대 광고제 클리오광고제광고계의 오스카상이라고 일컬어진다.1959년 Clio Awards Ltd의 주최로 미국 텔레비전라디오 광고제라는 이름으로 창설되었으며, 1963년 현재의 이름으로 공식 명칭을 변경하였다. 1959년 창설 당시에는 뉴욕 등 미국 내 텔레비전 광고를 대상으로 하였으나 1966년에 국제
14페이지 | 800원 | 2015.06.27
[신문방송] 디지털시대홍보와 PR매체의 변화과정과 추이
미국에서는 잡지의 전국 배포가 가능해지고, 1830년경에는 800종의 신문 잡지가 발행되었다. 1867년 약 6천만 달러이던 미국 PR 이나 홍보비는 1890년에는 3억 6천만 달러로 늘었다. 20세기 초에는 전 세계 PR 이나 홍보비가 약 10억 달러에 이르렀다. 1920년대 초에는 미국에서 라디오 방송이 시작되면서 라디
5페이지 | 1,000원 | 2007.08.24
미국에서는 잡지의 전국 배포가 가능해지고, 1830년경에는 800종의 신문 잡지가 발행되었다. 1867년 약 6천만 달러이던 미국 광고비는 1890년에는 3억 6천만 달러로 늘었다. 20세기 초에는 전세계 광고비가 약 10억 달러에 이르렀다. 1920년대 초에는 미국에서 라디오 방송이 시작되면서 라디오 광고가 나타
7페이지 | 1,000원 | 2007.03.19